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10월 캐릭터 그림 공개! [45] 신고하기 목록보기

[ 일러스트 연재 코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한달에 한번

타바론 작가님의 카툰&일러스트 독자 캐릭터 그림을 

소개하는 코너가 찾아옵니다.

 

정성 댓글을 달아주신 모험가님께

캐릭터 그림을 선물해 드립니다. :)

 

 
































































 








 








캐릭터 그림이 받고 싶어요!

- 카툰&일러스트&챌린지 작품을 응원해주세요.

- 정성 댓글을 남겨주신 분을 선정하여 캐릭터 그림을 그려드립니다.

- 캐릭터 그림은 매월 마지막 주 공개됩니다.

사연신청하기 모험가님의 소중한 사연을 이곳에 신청해 주세요!

14 URL 트위터 페이스북

목록보기 첫화보기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산칼리스토 | 프레이 2021.10.26 (00:01) | 신고 | 차단

    벌써 마지막 주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타마모☆캣 | 바칼 2021.10.26 (00:06) | 신고 | 차단

    세이버가 오래전부터 잘 알려졌으니 눈이 자주가네요.
    2번이나 있으니 다시는 별 기대는 없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흰팡 | 프레이 2021.10.26 (00:17) | 신고 | 차단

    와.. 이분 그림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노래하라! | 시로코 2021.10.26 (00:23) | 신고 | 차단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탕먹는창민 | 프레이 2021.10.26 (00:23) | 신고 | 차단

    귀요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커여운나이트 | 디레지에 2021.10.26 (00:29) | 신고 | 차단

    커여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밀크페스츄리 | 카인 2021.10.26 (00:29) | 신고 | 차단

    이걸 진짜로 해주시다니ㅠㅠ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밀크페스츄리 | 카인 2021.10.26 (01:55) | 신고 | 차단

    배경에 음표까지 넣어주시고...만족도500배

  • 덴네 | 힐더 2021.10.26 (00:58) | 신고 | 차단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르텔전용 | 안톤 2021.10.26 (01:01) | 신고 | 차단

    벌써 겨울이 오는구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The_CoCo | 바칼 2021.10.26 (02:35) | 신고 | 차단

    헐헐 이게 당첨대네 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세라L | 바칼 2021.10.26 (03:56) | 신고 | 차단

    부럽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뚜엘 | 안톤 2021.10.26 (04:06) | 신고 | 차단

    부럼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광랑_ | 안톤 2021.10.26 (07:51) | 신고 | 차단

    10월도 고생하셨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온즈 | 바칼 2021.10.26 (08:26) | 신고 | 차단

    힘내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네이름팔프로 | 시로코 2021.10.26 (08:30) | 신고 | 차단

    부럽네요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푸들앨린 | 카인 2021.10.26 (09:25) | 신고 | 차단

    와 예전부터 봐왔는데 타바론 작가님 일러가 제일 취향인듯
    저도 당첨한번 됐으면 좋겠네요 ㅜㅜ ㅋㅋ

    10월 그림 고생하셨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키리스 | 힐더 2021.10.26 (13:04) | 신고 | 차단

    작가님들 언제나 응원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POTUS | 안톤 2021.10.26 (14:34) | 신고 | 차단

    와...진짜...나오는 그림들 보면 왜저리 예쁘고 뽑히고 싶어지는걸까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금강동인 | 힐더 2021.10.26 (18:12) | 신고 | 차단

    프로즌 임페리얼 빙결사, 캐릭터 그림까지 올라오는 영광을... 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박마블로 | 카인 2021.10.26 (21:04) | 신고 | 차단

    <포톤 레이 - 군신의 검>(?)을 사용하는 아르토리아.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모카구리 | 시로코 2021.10.26 (21:45) | 신고 | 차단

    언제봐도 타바론님 작화는 둥글둥글한 찹쌀떡같아서 완전호감가는 그림체에요ㅎㅎ
    더 추워지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다음달도 기대하겠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도랄팤쥐굽 | 카인 2021.10.26 (21:59) | 신고 | 차단

    그림체귀여웡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검신춘배 | 카인 2021.10.26 (22:47) | 신고 | 차단

    한 캐릭은 황달에 걸렸나봅니다 허허헣 캐릭들 볼때마다 귀엽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강섬 | 프레이 2021.10.26 (23:45) | 신고 | 차단

    10월까지 고생많으셨고 남은 21년도 행복하고 건강 챙기시면서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피르미뉴Q | 카인 2021.10.27 (01:41) | 신고 | 차단

    11월달도 화이팅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眞미스트리스 | 바칼 2021.10.27 (03:42) | 신고 | 차단

    동글동글 귀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네 | 프레이 2021.10.27 (05:41) | 신고 | 차단

    10월도 고생하셨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슝슝윳슝슝 | 프레이 2021.10.27 (23:11)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런처뭔데 | 카시야스 2021.10.28 (12:21) | 신고 | 차단

    저 여친이랑 헤어졌어요 위로해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뭘까요라이큐 | 프레이 2021.10.28 (13:50) | 신고 | 차단

    벌서 11월이 코앞이라니수고하셨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고라임즈™ | 프레이 2021.10.29 (01:51) | 신고 | 차단

    RX-78 랜드러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삶의2가지 | 카인 2021.10.29 (15:56)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터진총무김밥 | 카인 2021.10.29 (18:06) | 신고 | 차단

    아스타로스 눈나가 운동하고서 ♡♥♥♡시룩 입고 땀흘리는모습 보고 싶습니다!!!(♡♥♥♡시 포즈로 궈궛!)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쌍두 | 카시야스 2021.10.30 (11:54) | 신고 | 차단

    다들 이쁜그림 추카드림니당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4번째계정 | 바칼 2021.10.30 (13:37) | 신고 | 차단

    와 저거 그림보고 저인줄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툰일러 들어가려고 눌렀다가 나인줄 이제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련솬미 | 프레이 2021.10.31 (20:09) | 신고 | 차단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처음봤는데 느낌이 좋네요! 작가활동 힘내시길 바래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쉬뽕냥 | 프레이 2021.10.31 (21:02) | 신고 | 차단

    넘 귀엽다앙 수고많으셨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혈링 | 카시야스 2021.11.01 (03:00) | 신고 | 차단

    본인의 캐릭터가 작가님의 일러스트로 그려진다니 완전 감동이고 뜻 깊을것같습니다 :이런 기회를 저에게도 살포시 내려준다는 희망을 가져봐도 될까요? (두근두근) 던파하는시간 외 일상생활 중 던파온 몇번 클릭으로 지켜만 봐왔습니다! 정말 개성있게 이쁘게 그려주시네요 멋지십니다 ! 당첨이 안되어도 다른분께 소중한 기회가 가는거니 건강하세요 자주 지켜보겠습니다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염황 | 프레이 2021.11.01 (08:22) | 신고 | 차단

    ㅜㅜㅜㅜ 염황두 그랴주세여 그림 이쁘네영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ㅇょㅁょ~5 | 프레이 2021.11.01 (14:27) | 신고 | 차단

    그림이 점점 더 귀여워지는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눈리신대암 | 카인 2021.11.02 (17:3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러즈& | 카인 2021.11.08 (14:04) | 신고 | 차단

    와.. 너무 귀엽게 잘그리신다~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초절정꽃미녀 | 프레이 2021.11.08 (22:30) | 신고 | 차단

    졸귕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반품 | 시로코 2021.11.11 (13:00) | 신고 | 차단

    그림체 진짜 맘에 쏙드네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