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138번째 일러스트 [74] 신고하기 목록보기

[ 일러스트 연재 코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오늘은!  

KASY 작가님이 일러스트를 준비해주셨어요. 


함께 소개되는 리퀘스트 내용을 그림과 함께 감상하세요. 

함께 보면 그림 보는 재미가 상승합니다.

 

그럼 취향 저격  일러스트 연재 시작합니다 ♥

모두 즐감하시길-!  

 

 

 

# 리퀘스트 1



빙결이 얼음으로 빙수 만들어 먹는 지니위즈

 

신청자 : 어셍이 | 카인 

 

 

 

 

 

 

 

 

 

 

 

# 리퀘스트 2



중2병이 온 진 소울브링어를

뒤에서 보고 있는 진암제 

 

 

신청자 : 린º | 안톤

 

 

 

 

 

 

 

 

 

# 리퀘스트 3


마탄의 레이나와 대결하는

크림슨로제

 

신청자 : 은영월 | 프레이 

 

  

 

 

 

 

 

# 리퀘스트 4



방패 뒤에 겁먹고 있는 팔라딘

 

 

신청자 : 찹쌀복치 | 카인 

 

 

 

 

 

 

# 리퀘스트 5



아간조 뒤에서 안아주는 록시영혼

 

신청자 : 삼양너굴 | 카인 

 

 

   

 

 

 

 

 

 

# 리퀘스트 6



수영장에서 놀고 있는

빙교리&레스테

 

신청자 : 람츄 | 카인 

 

 

 

 

  

 

" 재미있는 상황 리퀘스트 대환영입니다! "  

사연신청하기 모험가님의 소중한 사연을 이곳에 신청해 주세요!

20 URL 트위터 페이스북

목록보기 첫화보기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로엘스타 | 카시야스 2020.08.11 (12:05) | 신고 | 차단

    록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행복하렴 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에픽이없어 | 디레지에 2020.08.11 (12:18) | 신고 | 차단

    매번 잘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크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Watturuvi | 카시야스 2020.08.11 (13:06) | 신고 | 차단

    작가님 넘 대박이에요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ISABELLA | 바칼 2020.08.11 (13:23) | 신고 | 차단

    해상열차에서 바람을 만끽하며 즐기고 있는 이클립스와 지니위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PLAGPDW | 시로코 2020.08.11 (13:33) | 신고 | 차단

    록시ㅜㅜㅜㅜㅜㅜ행복하게 지내ㅜㅜ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onoceros | 힐더 2020.08.11 (13:55) | 신고 | 차단

    서로 간지나게 대련하는 검귀랑 원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에스페란쟈 | 안톤 2020.08.11 (14:02) | 신고 | 차단

    드레스입고 검정 립스틱 칠하면서 레베체로 메이크업중인 시로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고구마우유 | 바칼 2020.08.11 (15:13) | 신고 | 차단

    넘이뻥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새벽시간! | 프레이 2020.08.11 (15:47) | 신고 | 차단

    와 진짜 연재글도 추천박을수 있었으면 몆천은 갔겠어요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새벽시간! | 프레이 2020.08.11 (15:48) | 신고 | 차단

    링피트 하다 빡쳐서 이거 더빙한거 누구냐고 소리 지르는 아이올로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뭐시래 | 안톤 2020.08.11 (15:56) | 신고 | 차단

    고기냥!을 외치며 삼겹살과 구운김치를 먹고있는 록시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FallenTears | 카인 2020.08.11 (15:58) | 신고 | 차단

    고장난 랜드러너 열심히 고치고 있는 진 남메카닉 그려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수울 | 프레이 2020.08.11 (16:18) | 신고 | 차단

    민트? 넌 2022년형이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POTUS | 안톤 2020.08.11 (16:29) | 신고 | 차단

    레이저 라이플과 슈타이어로 멀리서 크리쳐 훔쳐보고 있는 남런과 여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체리맛홀리 | 힐더 2020.08.11 (17:00) | 신고 | 차단

    티타임을 즐기는 검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폭격왕배씨 | 카인 2020.08.11 (17:06) | 신고 | 차단

    던파 런처랭킹 70위 달성 기념 그려주세요 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venja.Busch | 바칼 2020.08.11 (17:18) | 신고 | 차단

    여레인저가 담배 피려는데 라이터 가스 다떨어져서 남레인저가 자기 담배 갖다대서 불 붙여주는 남렌저 여 렌져 커플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입닥치고있어 | 카인 2020.08.11 (19:15) | 신고 | 차단

    진 베본에게 낚시 알려주는 진 웨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로봇핵포탄 | 카시야스 2020.08.11 (19:25) | 신고 | 차단

    록시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던린이시브핌 | 카인 2020.08.11 (19:55) | 신고 | 차단

    진각을 받는 꿈을 꾸는 마창이들 을 먹을려는 거스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덴네 | 힐더 2020.08.11 (20:02) | 신고 | 차단

    마리오네트 쓰고 로도스 한테 땅에 박힌 헤카테 그러주세요!'!!! 작가님 잘보고 있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식규 | 시로코 2020.08.11 (20:31) | 신고 | 차단

    구루미 쿠션으로 쓰는 기본나이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엘시온스 | 힐더 2020.08.11 (21:31) | 신고 | 차단

    요즘 중2병 시리즈 너무 마음에 들어용♥ 그러므로 이번엔 디멘션 워커랑 블러드메이지의 중2병 가득한 모습 부탁드려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습진과인간 | 프레이 2020.08.11 (22:19) | 신고 | 차단

    잠꼬대로 체인러쉬하는 가이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