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통] [의견/낙서장/기록용] 경험으로 작성하는 과쿨감 (쿨감 60% 이상) (~여신전까지) 던전별 솔플 클리어 기준 (필자 기준)
* 글의 목적
- 이정도면 솔플 돌아도 될 것 같다는 취지의 글입니다.
* 주의
1. 과쿨감의 기준은 제 임의로 정하였으며, 60% 이상을 과쿨감으로 정합니다.
2. 과쿨감 특성상 '진 각성 스킬'은 찍지 않아야 합니다. (당연히 특정 사이트 딜은 그에 따른 낮게 나와야 합니다.)
3. 최소 공격속도 130% 기준 (솔플) / 네 '안개신 수무기, 고유 신발 기준'입니다.
4. 저의 부족한 숙련도로 작성하였기에, 실제로는 더 낮은 딜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 기준
이벤트 아바타 + 칭호 + 오라 + 12강 + 가성비 마법부여 + 2~3각인
1. 흰구름 계곡, 솔라다리스
- 칭호/오라/크리쳐 등과 관련 없으며, 명성만 확보되면 5분 안에 솔라다리스 클리어 가능 (큐브의 계약 등, 속성은 챙겨야 하는 것은 필수)
- 쿨감과 관계 없습니다. (첫 던전이기에 던전앤파이터 상급던전을 경험해보는 던전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 튜토리얼)
2. 달이 잠긴 호수
- 쿨감 60%, 1.5억 기준 [투함포, 고지능 도핑 기준] / 패스파인더 : 12분 30초
-> 1억, 쿨감 60%도 클리어할 것이라 봅니다.
(이벤트 칭호 / 크리쳐 / 오라 + 버프강화 x)
3. 베누스 1단
-> 쿨감 60% 기준, 2억~2.1억 까지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벤트 칭호 / 크리쳐 / 오라 + 버프강화 x)
4. 애쥬어메인
- 3.5억
(이벤트 칭호 / 크리쳐 / 오라 + 버프강화 3칭호 or 레압 3칭호 or 레압 딜플티)
5. 여신전 (칭호 : 프로스트의 전설 )
- 8억 (운으로 사기 95 이상) 통상 8.65~8.7억으로 바라봅니다.
이 글은 숙련도가 낮은 저의 기준입니다. 숙련도가 높으시다면 이 이하의 데미지로도 충분히 가능하실거라 생각합니다.
p.s. 다크나이트는 매번 할 때마다 새롭더군요.. (존경합니다. 다크나이트 플레이하시는 선생님들에게..)
0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