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창작콘텐츠

UCC

콘테스트

[2024 봄] 일탈 (9)

최근 안개신 레이드 스토리에서 콘서트 이후 슈므는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바로 천계에서 온 리아와 린지를 맞이하러 갑니다.
슈므는 씩씩하게 땅지기의 역할을 해내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아직 어린나이로 가족같은 클라디스를 잃은 슬픔이 클 것이라고 생각한 모험가(비질란테, 헌터)가
강제로 슈므와 덤으로 베키를 납치?해서 놀러가는 비하인드 스토리 컨셉을 토대로 작업해봤습니다.

- 등장인물

비질란테 : 고양이과 동물로 변신하는 캐릭터라 평소 말수가 적고 쿨한 성격이지만,
 장난에 맛들린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베키를 무등 태워주고 있지만 자연스럽게
말도 없이 먼저 올라탔고 태워줬습니다.

베키 : 파죽성때부터 모험가와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한 베키입니다.
스토리상 모험가에게 큰 신뢰를 갖고있는 만큼 비질란테(헌터)를 친언니 처럼 따른다는 이미지를 생각하고 작업했습니다.

헌터 : 비질란테보다 외향적이고 털털한 성격으로 묘사해봤습니다.
슈므의 허리춤을 감싸서 자신의 매 팔케를 타고 도망가는 모습으로 그려봤습니다.

슈므 : 천계에서 온 린지, 리아를 안내해주는 도중 모험가 둘에 의해 강제로 놀러가게 된 슈므입니다.
돌발상황에 당황하는 모습입니다.

신수들(냐구, 머랭, 원더, 로그, 플러티) : 베키 슈므의 귀여운 이미지를 증폭 시켜주도록
아스라한에서 도움을 주는 신수들을 넣어봤습니다. 재미있어 보이는 일을 따라가는 모습입니다.

천계인들(쿠리오, 린지, 리아) : 틈만나면 사고치고 다니는 베키(이번엔 모험가까지) 때문에 화가난 모습입니다.
물론 진심으로 화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스승인 쿠리오와 똑같이 베키 때문에 화난 린지와 옆에 돌발상황에 놀란 리아입니다.

섀넌 : 선계스토리에서 계속 모험가와 동행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넣었습니다.
의외로 귀여운 신수를 좋아한다는 반전매력을 보여주고싶었습니다.

선계인 감시자들(루톤, 렐) : 슈므와 함께 천계인들을 마중나온 감시자들 입니다. 
사람좋은 아저씨 이미지로 허허 웃는 루톤과 이 상황이 못마땅한 FM스타일의 렐을 그려봤습니다.


작업과정 동안 잦은 수정과 추가 때문에 작업순서가 뒤죽박죽이라 일자 별로 저장한 이미지 업로드하고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6
!
  • Lv110
  • 마귀콩
  • 진(眞) 데몬슬레이어 바칼

    모험단Lv.39 방구장인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20주년 아트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