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결투장 숙련도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BEST 슴터가치 | 카인 2019.05.14 (04:59) | 신고 | 차단

    19년 5월이였나... 한 작가님께서 자캐짤 선정을 스토리로 써주시면 읽고 랜덤이 아닌 선정으로 자캐짤을 그리신다 한적이 있었죠. 당연히 모두 자신만의 긴 스토리를 써내리기 시작했고 약속의 무개와 신념으로 가득찬 작가님은 결국 전부 읽으신 후에 다시는 이런 이벤트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시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 달빛화월 | 카인 2019.05.13 (00:04) | 신고 | 차단

    재난을 돌려고 파티를 찾다가 마침 재난3 4판파티가 있길래 신청을 했습니다... 세라핌분이 파티장이시고 파티원은 저뿐이였죠. 그런데 10분이 넘게 신청이 안와서 세라핌님이 그냥 출발을 하셨어요. 입장하시자마자 버프주시고 다음맵게이트앞에 서시더니 "일해라 딜러" 하시고는 저를 열심히 굴리셨습니다.... 범위기 적은 까마귀친구라 넘 힘들었스빈다 세라핌니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강태옥 | 카인 2019.05.13 (00:53) | 신고 | 차단

    오늘 길드원들과 처음으로 이시스 원턴킬을 내봤어요 감격의 순간이었음 저한테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978-89-263-4 | 바칼 2019.05.13 (01:33) | 신고 | 차단

    같이 가는 지인 일명 잣님이랑 팬티님이 있는데 여기 잣님은 테이3캐릭인데 저랑다니면서 흰둥이를 9번봣고(테이3캐 잣군, 저는 12캐...)저는 카드첩을 1번도 못봣내요....
    + 팬티님은 이시스 입성시기가 서로 1주 밖에 차이나지 않고 지금은 반고정 지인공대를 파서 하는중인데 5주동안 주3캐릭을 같이하는 결과 골카 적중률 반타작이라는 어마무시한 기록을 갱신하고 있어요... 배가아파요.. 살려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ante』 | 카인 2019.05.13 (02:39) | 신고 | 차단

    핀드워 로젠까지 다깨고 결과보상만 남았는데 같이 돌던 다크랜서님이 팅..그분은 부랴부랴 재접햇지만 결국 그날의 핀드워보상은 날라가서 울뻔햇다고... X키를 눌러서 JOY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이븐★ | 카시야스 2019.05.13 (03:53) | 신고 | 차단

    까마기 몰박 유저입니다. 한캐릭만 투자하다보니 레요일말곤 할게없어서 매일 고통의 마을 레쉬폰에 들어가서 볼륨 최대로 해두고 BGM들으면서 놀고있습니다.. 머 그렇다구요 또륵..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초록옷젤다 | 카인 2019.05.13 (04:12) | 신고 | 차단

    본캐인 크리에이터로 루크 쩔 하던 도중 일어난 해프닝입니다. 다른 레이드를 돌다오니 피곤에 찌들어 멍하니 돌다가 모르고 자버프를 안키고 딜하던도중 뭔가 약한 것을 깨닫고 아 자버프 안켰네하고 버퍼분에게 죄송하다고 말하고나니 돌아오는 한 마디 "크리 자버프도 있어요?"(구라안치고 실제로 들은말입니다.) 저는 이때 던담유저수 5900명 영원한 인구수 꼴찌에 곶통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ps.여러분 제에에에에발 크리 여캐니까 남자라고 놀리지좀 마세요! "퓨딜아님", "크리님 홀딩 가능하세요?", "크리님 시너지있어요?" 아 다 된다고오오오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도로키워 | 디레지에 2019.05.13 (04:15) | 신고 | 차단

    제 닉네임의 유래를 설명해드릴게요. 과거 2010년쯤 됐을겁니다.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저는 한푼씩 모아 세라샵에서 아바타를 삿었죠. 그때 유행했던 사기가 하나 있었는데 '친구'사기였습니다. 친구인척 대화걸고 뜯는거죠. 순수했던 저는 거기에 속아 아바타와 계정아이디를 넘겨주었고 꺼지면서 모든게 털렸었죠. 비밀이었지만 그때 진짜 그 친구가 저한테 사기 친 줄 알았어요. 충격으로 던파를 접고 나중에 접했을때 현실부정을 하고자 이 닉네임으로 캐릭터를 만들었는데 만들어지는걸 보고 아 진짜 사기를 당했구나 했네요...ㅠㅠ 그 외 자잘하게 확성기에 나 접어요 경매장에 2억짜리 700만에 올립니다, 사망의 탑 쩔 사기, 개인 상점 1원사기 등등.. 사기를 당하며 지금까지 던파를 했습니다..ㅜㅜ 사기꾼들 다 주거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걸크리가 | 디레지에 2019.05.13 (08:18) | 신고 | 차단

    던린이 시절에 인터넷 어디선가 본 크리티컬 확률이 100퍼센트 넘으면 크증으로 바뀐다는 말에 홀라당 속아서 크리티컬을 120프로를 찍은 적이 있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銀髮劍鬼 | 힐더 2019.05.13 (09:12) | 신고 | 차단

    동생이 던파한다길래 아바타를 사줬습니다. 일주일 후 접었습니다
    얼마뒤 친구랑 같이한다고 아바타를 사달래서 두벌 사줬습니다 당연히 얼마 안하고 접었습니다
    사기꾼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슈르릇 | 카인 2019.05.13 (09:20) | 신고 | 차단

    쁘레이 레이드에서 심심할 때마다 아재 개그를 난발한 마도가 있었습디다.. 구인하는 동안.. 정원 기다리는 동안.. 성지 기다리는 동안.. 심지어 꼬여서 공대가 터질 위기일 때도 아재 개그를 멈추지 않더군요.. 역시 마도들은 다 정상이 없어라고 절레절레 고개를 저으며 한 마디 하려고 하는 도중 눈이 가려운 겁니다.. 그래서 눈 한 번 비비고 다시 화면을 보니.....그 마도가 와타시였던거시와요 하와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라타에리카 | 바칼 2019.05.13 (09:37) | 신고 | 차단

    우리 어느 길드원 이야기인데 할렘픽을 모으고 있었는데
    돈이 5천만골드 이상 든다고 힘들어 하고 잇엇는데
    결국 겨우겨우해서 20캐릭 할렘픽 풀 다 맞추고
    할렘 설렁 설렁 도니깐 그대부터 할렘이 우수수
    드랍.....그리고 술 마시고 맞췄던 할렘픽 다 갈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그게 꿈이었다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게이스타일 | 프레이 2019.05.13 (09:44) | 신고 | 차단

    전 게이룩의 세인트 유저입니다. 전에 재난구역3을 파티로 돌다가 재미로 보스방에서 2각을 쓰고 공중으로 날아올라

    공중에서 소지한 팬티를 7벌 연속으로 갈아입은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걸 본 파티원들이 혐오라고 하며 다음판에 저를 강퇴하였습니다.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G킹*락스퍼 | 디레지에 2019.05.14 (23:47) | 신고 | 차단

    이런이런~소방차는 빨간 불에도 멈추지 않아 boy~

  • 시안루시리엘 | 디레지에 2019.05.13 (09:46) | 신고 | 차단

    운이좋은 순간이라면 ♡♥♥♡의 순간??????? 제계정이 특이하게 다말아먹구 마지막순간에 생각없는순간 방심없는게 터져서....
    이번다프네 때에도 3~4천 다 꼬라박구 에이망햇다 남은엠블다 합성하고 때려치자하고 버프엠블렘상자만들엇는데
    용축........... 스페셜상자 마지막 10번째상자에서 팩....... 기린입니다 언제나 ♡♥♥♡은 마지막 순간까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샌비구름 | 카인 2019.05.13 (11:34) | 신고 | 차단

    인파병아리가 재미없었던 적이 없었다왜지? 왜? WHY?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걁모탈 | 프레이 2019.05.13 (12:09) | 신고 | 차단

    은근슬쩍 소재떨어져서 구걸하는 병아리짱ㅋㅋㅋ 장비파밍할때 원하는테이픽은 안떨어지고 가기싫었던 테이픽은 핀드워에서 완제로 뜨고 어딜가나 무슨방어구엔 이악세가 좋네 이케릭터에겐 저방어구가 좋네 항상 간섭하는 오지라퍼들ㅠㅠ 내 슈뢰딩거를 그려줘요 병아리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천라주의보 | 카인 2019.05.13 (12:50) | 신고 | 차단

    프레이를 돌리다가 보상카드가 나올때 기대감에 찼지만 시작과함께 11시에 제카드가 보여서 자괴감이 느껴지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紅§ | 바칼 2019.05.13 (13:37) | 신고 | 차단

    루크 1페이즈 두 번째 탄생의 성소에서 세인트 탈주,,,남은 건 본인 검제(패치 전) 10천공 할렘 일레븐, 항마 맞춘 소울 세이비어...요즘 홀리 없다고 못깨는 시대 아니라고 응원하면서다른 팟이 저장소 2클인가 해줘서 어찌저찌 깨긴 깼지만진짜 생각보다 진이 빠지더라구요...그때 공대분들 응원 고마웠어용 헝헝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030331 | 카인 2019.05.13 (14:00) | 신고 | 차단

    저의 약한 스팩으로 테이 가이드던전을 돌고 있던 와중에 3판 다 돌아서 이제 남은 피로도로 광부나 할까 하던 와중에 제가 카드첩을 먹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제발 하르바트 나와라~ 하면서 까보니 하르바트가 딱 나와준것입니다 그래서 4천만 골드에 올려서 팔고 4천만 골드로 뭘할까 하고 막 신나 있었는데 부케들 아바타 몇벌 사주니 금방 탕진해버리고 말았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030331 | 카인 2019.05.13 (14:00) | 신고 | 차단

    저의 약한 스팩으로 테이 가이드던전을 돌고 있던 와중에 3판 다 돌아서 이제 남은 피로도로 광부나 할까 하던 와중에 제가 카드첩을 먹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제발 하르바트 나와라~ 하면서 까보니 하르바트가 딱 나와준것입니다 그래서 4천만 골드에 올려서 팔고 4천만 골드로 뭘할까 하고 막 신나 있었는데 부케들 아바타 몇벌 사주니 금방 탕진해버리고 말았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계특별판 | 프레이 2019.05.13 (14:17) | 신고 | 차단

    며칠전 심심해서 루크 돌던도중 루크와의 결전도중 껍질을 신나게 벗기고 딜을 할때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루크 허벌이니까 뭐 그까이꺼 대충 돌지 뭐 하면서 아무생각없이 돌고 있을때였습니다
    저는 빵풍이었고 껍질을 다 벗기고 헤카테의 마리오네트와 파티원분들의 각성기로 노제어로 클리어를 시도하였고
    저도 역시 노제어 클리어를 위해 각성기를 다 꼽는도중 2각이 끝남과 동시에 성전파괴 성공 뜸과 동시에 튕겨버렸습니다
    이정도면 뭐 거의 빵풍이가 2각 쓰고 힘을 다 써서 게임을 죽인정도로 밖에 생각이 안들더군요
    아 물론 모놀리움은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못돌려받아서
    12이기 그냥 13강 질러봤고 터져서 천공너클 초월준비중에 있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9TailedFox | 힐더 2019.05.13 (14:30) | 신고 | 차단

    레이드 좀 편하게 하려고 코마반 좀 해주니 코마반이 권리인줄 아는 퓨딜아치들 까는거 좀 그려주세요 미리 올려달라고 말하면 내가 그깟 코인이 아깝다고 코마반을 안해주겠냐 싶은데 말도 안하다가 님 왜 아포 안올림? 하고 찍찍거리면 세상 개빡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KeI*크리 | 디레지에 2019.05.13 (14:36) | 신고 | 차단

    2018년 4월쯤이었죠... 크리에이터 밸런스패치 있다길래 상향을 외쳤는데 길드원왈) 루크졸업함? 루크졸업 못했으면 딜얘기 ㄴㄴ 아래서 개빡쳐가지고 인생을 갈아넣게 되었다는 감동실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캡파 | 프레이 2019.05.13 (14:43) | 신고 | 차단

    사망의탑을 즐기던나 아라드흔한프리스트 룩을 맞췃으나
    지금 사망의탑이 없어지고 알아보는사람이 없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Drexler] | 프레이 2019.05.13 (15:42) | 신고 | 차단

    낭비벽이 심한 여우는??? 사막여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ㅋㅋㅋㅋㅋㅋㅋ여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Drexler] | 프레이 2019.05.13 (15:44) | 신고 | 차단

    최고봉에 이른 사람들을 일명 ' 왕 ' 이라고 하는데, 그 예로 영어왕 프리토킹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바다의 왕은 뭘까요? 바다의 왕은 해킹입니다.

    海K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Drexler] | 프레이 2019.05.13 (15:46) | 신고 | 차단

    시너지는 왜 시너지일가요 파티에서 시x, 너지? 에서 유래된 말일까요? 전 잘 모르겠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뱃살펀치 | 바칼 2019.05.13 (16:14) | 신고 | 차단

    부캐 검귀 닉네임이 "킹시혐카콜라" 인데 테이팟 짜고 있는데 어떤분이 제 닉네임 보고 "에휴 펩시나 처먹는놈" 이랬음.제모든걸 걸고 팩트임 ㅇㄱㄹㅇ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asetsun | 카인 2019.05.13 (16:29) | 신고 | 차단

    핀드워 입성한지 며칠 안 됐을 때 유클리드에서 4연속 카운터 먹여서 팀원들이 감탄하고 있었는데...액시온 들어가서 마하킥 쓰려다 커맨드 비슷한 개틀을 썼...는데 팀원이 이미 카운터를 다 쳤더군요. 캔슬하려고 C 눌렀더니 개틀은 자동으로 끝나고 마리오 점프 했습니다. 하일 핀드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히카리타마 | 카인 2019.05.13 (18:17) | 신고 | 차단

    요원 팡풍 로제 키우는데 팡풍한테 리볼버 뜨고 요원한테 너클 로제한테 너클떴습니다

    사이언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자락카 | 카인 2019.05.13 (18:17) | 신고 | 차단

    새벽에 축구보고 레이드 온다던 공머장이 그대로 탈주해버린 사건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붉은초밥 | 시로코 2019.05.13 (18:21) | 신고 | 차단

    꽤 오래된 이야기지만 신이계쩔을 하는 시대때 이야기 입니다.
    그당시 저의 캐릭은 데스페라도였습니다. 신이계 격수였습죠. 이때는 제가 15강 85제 마봉리볼버 아머브레이커옵션이 있는 무기였어요
    그당시 로드오브레인저획득준비를 위해 모든 스킬을 커맨드 사용하며 단축키슬롯을 비워놓고 쩔을 했었습니다.
    바칼의 성 3번방이었을겁니다 흑룡... 다들 아실테지만 표식이 붙은 사람이 흑룡을 때리면 파티원에게 피해가 들어갑니다.
    불행히도 저는 은탄 마스터와 함께 빽스텝헤드샷을 날릴타이밍에 표식이 붙었고 그 헤드샷은 당연히 흑룡을 타격.
    그렇게 저를 포함한 쩔러홀리님, 손님 두분 사망.
    사과를 드리고 전부 부활시켜드린 후에 무사히 클리어...
    그 영상은 아직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날 던공카에 올커맨드데페 신이계라는 제목으로 올렸었습니다.
    아마 보신분들중 아직 계신분들도 계실지 모르겠네요.
    그 전멸영상이 고스란히 올라갔으니까요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백염광제 | 바칼 2019.05.13 (19:08) | 신고 | 차단

    지인옆에서 봉자까는거 구경하다가 하나 까서 고황증띄우고 두들겨 맞은 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cbdzyne25 | 카시야스 2019.05.13 (19:18) | 신고 | 차단

    정가 변환 안될때 정가하자마자 천공자에픽 주움 겁나 친구가 나보면서 개웃음 웃겼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댈 | 카시야스 2019.05.13 (20:26) | 신고 | 차단

    90제 악세서리 황홀풀을 만들었던 일입니다.

    세상 기린이라는 칭찬을 받으며 헬을 돌지 두달도 안되어

    블랙포멀 4셋 과 황홀 2부위
    블랙포멀 어깨와, 물소리의 기억을 제외하고 다 먹었습죠.
    키야~ 이대로 졸업하면 되겠다. 했죠.

    당시 에픽도감 조각은 20퍼 내외였어요.

    하고...블랙포멀은 어깨는 초월...
    물소리의 기억은 정가...해서 졸업했어요.

    그게 제 던생에서 첫번째 황홀풀 이었습니다.

    그런데...그 이후 마수악세가 나와서...정말 열받앗습니다.
    그런데...마수가 나오고 물소리만 7개를 먹더군요. 크크큭...정가할때까지 단 1개도 안나와서 정가를 했었는데.

    지금도 물소리의 기억이 나오면 지인들이 놀립니다.
    저도 열받고요. 아직도 열받아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댈 | 카시야스 2019.05.13 (20:29) | 신고 | 차단

    댓글 적는 도중에도
    열받네요. 다시 생각해도.

  • 파이날어택vx | 카인 2019.05.13 (20:28) | 신고 | 차단

    미라클비전 안켜고 핀드워 돌았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리벨라이 | 프레이 2019.05.13 (20:32) | 신고 | 차단

    안톤시절. 힘들게 엘마 안톤 보내면서 영혼4개를 모았습니다. 그리곤 저는 아주 호기넘치게 '첫 4영조는 항아리지!'하면서 항아리를 뜯었고 그걸 보던 친구는 억장이 무너지며'야이 밍친놈아 그걸 외뜯어!!!'라면서 저에게 질타를 하더군요. 그리고 정확하게 이기 스테프가 뜨자 절 죽이려 들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지나 이번 프레이때문에 12강에 고통받는 친구옆에서 저는'한달에 1퍼 한장 지르며 이번달 운을 시험하는거임' 이라고 외치며 1퍼 12강화권을 천공 스테프에 비볐고 친구는 'ㅋㅋㅋㅋㅋ 99퍼 실패권 ㅋㅋㅋㅋㅋ'라고 웃더군요. 철저하게 재미로 시작된 단한번의 클릭에 친구 얼굴이 시퍼렇게 질리며 저에게 욕을 난사하며 죽이려 들었습니다. 네. 붙었습니다. 훗.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hiron] | 카인 2019.05.13 (22:19) | 신고 | 차단

    뱅가드를 플레이하는도중 "듀란달 2각이 뱅가드죠" 뱅가드가 본캐인 저는 매우 슬펏습니다. 외전으로는 뱅가드 2각이 듀란달이죠 ㅎㅎ
    있습니다.. 재미 없다면 ㅈㅅ해요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후와아~ | 카인 2019.05.13 (22:43) | 신고 | 차단

    딜탐인데 렉 때문에 리듬바 실패 할 때의 그 강렬한 패배감!!! 인파병아리는 절대 알 수 없는 패배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신들린인간임 | 시로코 2019.05.14 (00:14) | 신고 | 차단

    안톤레이드 당시 영지30/6소울로 레이드다니면서 헬돌리면서 에픽풀맞추고 고정인 공대 하루빠지게되서 공팟갔더니 공대장이 소울님 영지셋팅 없어요? 했던게 기억나네요. 딜러로 가고싶었지만 빨리 돌리고 나가봐야했던지라 어쩔수없이 영지셋팅끼고 레이드를갔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EST 슴터가치 | 카인 2019.05.14 (04:59) | 신고 | 차단

    19년 5월이였나... 한 작가님께서 자캐짤 선정을 스토리로 써주시면 읽고 랜덤이 아닌 선정으로 자캐짤을 그리신다 한적이 있었죠. 당연히 모두 자신만의 긴 스토리를 써내리기 시작했고 약속의 무개와 신념으로 가득찬 작가님은 결국 전부 읽으신 후에 다시는 이런 이벤트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시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tar★ | 디레지에 2019.05.14 (09:46) | 신고 | 차단

    장착시 교환불가 레어가 있던시절... 본캐인 런처로 안톤레이드에 가고싶다는 생각은 있었지만 학생일때라 스펙업을 잘 하지 못했죠 그나마 강해질 수 있었던 부분은 무기 재련뿐이어서 딜을 올릴수 있는 모든 무기는 재련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85제 성물>레이저 홀릭>우요의 황금캐넌>구원의 이기-자동권총>구원의 이기-핸드캐넌까지.... 지금 생각해보면 강기를 얼마나 캔건지 소름이 돋는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Lobana | 카인 2019.05.14 (09:56) | 신고 | 차단

    10년지기 친구가 있습니다.학창시절 같이 던파를 즐겼던 추억이 있는 친구입니다.어느날 평소처럼 퇴근후 서로의 안부를 묻는 통화도중 던파 재밌냐는 친구의 물음에 전 열심히 영업을 시작해 친구의 10년간 잠들어있던 계정을 깨우는데 성공하였습니다.과거 여러의미로 엄청난 강화운을 가진 친구였기에 재련시너지인 아수라를 추천했고 레압세트 크리쳐 칭호 등 약 2억정도 지원을 해줬죠하지만 열심히 할렘에픽을 맞추고 핀드워에 진입한 친구의 직업특성상 바쁜시기가 되었고 그에 맞춰 프레이가 나왔습니다.저는 친구를 기다리며 친구의 계정으로 오늘도 핀드워를 돌고 천체헬을 돕니다.누구는 ♡♥♥♡아니냐 하겠지만 그친구와 저는 서로 미안하다는 말조차도 하지않는 사이입니다.힘들때 힘들다고 전화하니 평일저녁임에도 서울에서 천안까지 운전하고 와준 친구입니다.그렇기에 전오늘도 같이 프레이레이드를 즐길수있도록 준비중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특별미션중 | 카인 2019.05.14 (14:37) | 신고 | 차단

    이번 패치로 다크랜서 백스탭 투창 모션이 빨라지도록 바뀌고 난후에 재난/오퍼에서 연속해서 썼더니 파티원들이 정신사납다고 제발 그만해달라는 말이 생각나네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버마인 | 카인 2019.05.14 (15:57) | 신고 | 차단

    엄청나게화나는기억이있습니다..때는 카드확정업그레이드가없던시절인데요 그때 스펙업을위해 루크레전카드를 업글중이었죠 이 정신나간카드가 12장먹고 1업글이되는겁니다... 하... 다시생각해도 빡치는데요 거기서끝이아니라 이제 모놀로정가한 카드13장이 다 날라가서 경매장에서 마저 사서 업글하자고 제 신세를 비관하다가 카드를삿죠... 거기서 업글을 딱했는데 또 실패했습니다.에휴 인생 하며 또올렸는데 0업글이 되어잇었습니다.. 네... 13장먹은1업글된카드를 넣고나서 이게뭐야 ♡♥♥♡ 아악! 하면서 비명을질렀습니다....그뒤론 카드는 다 완성작사서쓰고 지금은 확정업글아니면 업글은 시도조차도 안하는사람이됬어요. 정말 확정업그레이드 저에겐 갓갓패치이며 잊을수없는기억을준 카드업그레이드시스템 을 전 여전히 증오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먹구름] | 카인 2019.05.14 (17:00) | 신고 | 차단

    친구가 군대 휴가를 나와서 오랜만에 같이 던파에 복귀해 천공헬을 돌던중 그냥 돌기 심심해서 서로 캐릭터를 바꿔서 헬을 돌자고 했었는데 검제를 키우던 친구가 제 물퇴로 대검을 먹고 전 친구 검제로 배액을 먹은 기억이나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火]_Phoniex | 바칼 2019.05.14 (17:02) | 신고 | 차단

    프레이 대정원갈때마다 블로썸 나오면 100스택 쌓는사람보고 백화점 VIP 마일리지 벌써 다쌓았네 하면서 서로 디스하면서놀아요. 100스택 유지 오래하는사람은 와 저사람 벌써 김치냉장고에 에어컨까지 당첨됬다 조심해라 하고 서로 깔깔거려요 혹시나 당첨되면 프레이 고슴이류탄쳐로 짤 부탁드립니당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장애물운용 | 시로코 2019.05.14 (17:14) | 신고 | 차단

    저는 올해 첨으로 던파하는 모험단 렙 19렙인 던린이입니다. 알피지 레이드는 공략들을 다 보고 하는 편이라서 루크든 핀드든 열심히 공략대로 하면서 홀딩 딜탐 버프탐 다 배워서 하는와중에 그제 어제 루크레이드에서 레드크라운을 홀딩을 못하는 홀더와 헤카테 여크루를 보고 흠...작년의 나를 보는것같군하며 하나하나알려주고 아 이분들 모험단 렙어캐되지?하고 봣더니 2009년생성일에 루크549클리어 모험단렙 35렙....이런분들인거 보고 아니 도대체 이겜 어캐해왔음?하며 공대분들 역시 저분들이야 말로 던린이라면서 박장대소 터졌습니다.레크크라운만 재입6번해서 클했구요.던파하면서 이렇게 크게웃은것도 첨인것 같았습니다
    (곧 없어질 수 있는결론 아직도 루크패턴을 모르는 사람이 있다?! 뿌슝빠슝쀼슝?!?)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장애물운용 | 시로코 2019.05.14 (17:16) | 신고 | 차단

    (결론 곧 없어질 수 있는 루크레이드 패턴을 모르는 사람이 아직도 있다?)수정하는법을 몰라서 댓글로 수정할게욤 ㅠㅜ

처음으로이전 1 2 3 4 5 6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