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본캐로 아포 3단이나 트라이 해볼까 하고 공략 보니까 (9)

옘 ㅋㅋㅋㅋㅋㅋ


공략 보는데 피격 3회 제한이라고?


에라이


없는셈 쳐야겠다


해방을 못깨는 사람인데 저것도 한 다음 시즌 쯤 되서 시도하던가 해야지


미카엘라 졸업해도 못 깨겠네

0
!
  • Lv115
  • 캔슬하슈
  • 진(眞) 소드마스터 카인 별바라기

    모험단Lv.49 블돚거하슈00

오던 3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