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이벤트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여자인파이터로 템 전부 몰아주고 키우고있는데 최초의 조율자에서 제국기사캐릭터 태초무기가 나왔습니다. 이벤트템 제국기사캐릭터에 나눠주는게 나을까요?
캐릭터는 총 3개 궁수1개, 인파이터1개, 제국기사1개 있고 인파이터제외하고는 조율자만 돌고 끄고있습니다.
인파이터 제외하고는 이벤트에서 주는 레전더리,유니크 방어구 끼고있습니다. 하나먼저 멀쩡하게 키워놓고 옆에꺼 건드리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이벤트템은 절반정도 받아서 쓴거같습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0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