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공통] 형님들 10증 황금향은 안좋은가요?? (8)

제가 운이 좋아서 정가가 가능해서 그렇게 하면 황금향 서약 +황금향 태초 서약 결정 2개 보유라서 그러는데

방어구는 용투장에서 황금향으로 셋트 자체를 바꿀 수는 있는데 증폭이 8~10 이런식으로 되있는지라 


어떻게든 10증폭이야 띄우라고 하면 띄우겠다만

사람들이 10증 황금향 쓸바엔 그냥 다른게 더 낫다 그래서 그러는데 


형님들이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1
!
  • Lv115
  • -님피아-
  • 진(眞) 레인저 힐더 EclipseParade

    모험단Lv.50 용인시상현동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