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여메카닉] 여메카 정화+정화 서약설정 질문드려요 (4)

여메카닉 정화셋에 정화서약을 사용중인데 서약옵션을 보통 1옵션을 많이 쓰시는데


던담딜을 비교했을때 1옵션(쿨감최대)보다 3옵션이 압도적으로 딜이 높게 나오는데 이럴땐 그냥 3옵션(쿨10%증가 최종뎀증가)을 사용하면 될까요?

0
!
  • Lv115
  • 안다나다자
  • 진(眞) 메카닉 카시야스 땅지기

    모험단Lv.40 가즈아나다가마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