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남레인저] 뉴비 파밍 질문드려요 (5)

중천때 잠깐 찍먹했다가 다시 복귀하려고 하는데 원래 파밍던전이 종말의 계시자랑 그 나벨 레이드였는데


이제는 어디에서 하나요??

0
!
  • Lv115
  • 행복하시길22
  • 진(眞) 레인저 카인 우아한밀리

    모험단Lv.37 피카츄라이츄2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