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ID 로그인 던파ID 로그인
전체메뉴보기 GAME START
마이페이지 쿠폰 입력 던파ON

히트맨

각성 : 빅보스

  • 빅 보스
    히트맨 역사상 처음이자 마지막인 가장 위대한 보스.
    압도적인 전투능력과 지도력으로 크고 작은 전투에서 혁혁한 공로를 세운 조직 내의 전설적인 인물로, 모든 공로를 휘하 히트맨들에게 양보하고 떠난 자..
    히트맨들은 그를 존경하는 의미로 `빅보스`라 부르고 칭송하였고, 그가 떠난 후에도 `빅보스`의 자리를 영구적으로 비워두고, 한편으로는 그와 같은 자가 나타나 다시 한번 자신들을 이끌어주길 바라고 있다..

    우리는 주요 임무에 파견된 핵심 정보원이 돌아오지 않자, 그의 임무 실패를 직감하고 정보원의 행동 경로를 탐색해 보았다.

    안타깝지만 예상대로 전투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었고, 정보원은 함께 싸늘한 주검이 되어있었다. 전투 흔적은 우리의 방식과 닮아있었다. 모종의 적대세력의 등장일까?

     

    우리는 지금까지 보고된 정보원의 동선을 따라 그의 뒤를 쫓았다.

    과연 그는 우수한 정보원답게 동선마다 우리의 규칙에 따른 비문을 남겨두었고, 일부는 훼손되었으나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할 수 있었다.

     

    특급 정보 - 그분을 추적하는 보고되지 않은 히트맨 무리를 발견, 무리의 한 명을 제압하여 얻어낸 그들의 지령은 아래와 같다.

    “파브릭에 대한 흔적은 모두 지우고, 발견 즉시 사살하라.”

     

    놀라운 정보를 접한 우리는 히트맨들을 이끄는 베테랑들을 소집하여 회합을 가졌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논의했다.

     

    “자네들을 부르면서 이전의 일을 설명했듯이. 우리가 모르는 심각한 일이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아 자네들을 불렀네. 다들 이 문서를 봐 주길 바라네”

     

    “음…. 이보게 율리우스. 우리 모두가 자네를 신뢰하는 바는 자네도 익히 알겠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는 믿을 수가 없네. 우리들은 전우들이자 가족일세. 다 함께 사선을 넘나들며 싸워왔던 우리들이 그런 일을 할 리가 없지 않은가?”

     

    “나도 그럴 리 없다고 생각하는 바이네만. 이 정도가 아니면 우리의 정보원이 동료에게 사살될만한 이유로 불충분하겠지. 그리고 중요한 것은 우리 내부에 우리가 모르는 무언가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고 그들은 파브릭의 귀환보다 죽음을 더 원하고 있다는 것이 핵심일세.”

     

    “동의하네.”

     

    “하여 우리가 파브릭을 찾는 것과 더불어 그 세력들을 찾아내기 위해 좀 더 독자적인 작전권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네. 그동안 초대에 비견할 자가 없어 그 자리를 비워뒀지만, 빅 보스에게 부여된 권한만이 지금의 상황을 타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자네들은 어떤가?”

     

    “빅보스라.... 빅보스에게 부여된 권한이라면 확실히 현재 상황을 타개할 수 있겠구먼. 하지만 자네도 알다시피 우리 중 누가 그 자리에 오를 수 있겠나? 오른다 한들 동료들이 인정하겠는가?”

     

    “알고 있네. 힘든 일이지...하지만 빅보스가 아니라면 다른 어떠한 것도 대안이 될 수 없네. 시간이 얼마나 걸리더라도 동료들에게 모두 인정받을 때까지 해야 하는 것일세.”

     

    “그렇다면 율리우스. 자네가 빅 보스가 되어주게! 사실 우리는 자네의 부름을 받고 이곳으로 오기 전에 우리들끼리 미리 결정을 했다네. 자네가 무엇을 하든, 그게 합당한 일이라면 자네를 밀어주기로 말이야.... 그리고 알지 않나? 자네가 동료들 사이에 가장 존경받고 있고, 우리는 빅보스의 발치에도 닿을 수 없다는 것을 말이야~”

     

    “어서 가세나. 이 난국을 타개하려면 한시라도 빨리 동료들을 불러야 하지 않겠는가.”

     

    “고맙네."

     

    나는 모든 히트맨들을 이끌고 본대로 향한다. 공석으로 비워둔 빅보스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과거와 같은 일은 다시는 겪지 않을 것이다!" 

스킬 소개

스킬 소개
스킬이름 레벨 스킬설명
 B.G 파이어툴 패시브 히트맨에게 목숨과도 같은 장도와 Specter 5를 손질하여 좀 더 치명적이고 빠르게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블리츠 크리그 각성기 좌우로 크게 이동하며 검술과 사격으로 적을 유린한다.
 포인트 블랭크 60 폭발적으로 검기를 쏘아내어 다수의 적을 찌른 후 내 앞으로 당겨와 영거리 사격을 한다.
찌르기에 맞은 적은 홀딩 상태가 되어 사격이 종료될 때까지 움직이지 못한다.
 헬릭스 다이브 70 나선형으로 회전하며 주변의 적에게 검술 및 사격 공격을 가한다.
회전베기에 맞은 적은 매 타격 마다 이동방향으로 소폭 이동하며, 피니쉬 내려베기에 맞은 적은 피해를 입으며 높이 뜬다.
앞 방향키와 함께 사용 시 기존보다 더 멀리 회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