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레이드경매랑 주화경매 왜 두개로 만든건지 모르겠음 (6)

레이드경매때매 캐선바로 안되서 귀찮은데


주화경매까지 았어서 더 귀찮네여


머하러 두가지로 나눴을까여 이거

0
!
  • Lv115
  • 합격찹쌀떡
  • 진(眞) 팔라딘 카인 치즈덕

    모험단Lv.41 지약캐상향필수

오던 1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