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남넨마스터] [뉴비 2주차] 이제 감좀왔음 (6)

  • 커신2 카인
  • (등록 : 2026.06.27 13:50) 수정 : 2026.06.27 13:50 365

근데 궁금한게 크게 하나있어요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용어 어려워서 그냥 제가 아는대로 썼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ㅠㅠ


일단 남넨마 칠흑세트 끼는중.


현상태 이렇게 되어있는데



디레지에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려면 150골드랑 +역병 480 먼저하라고 조언을 받았어요 몇일전에!


근데 이게 장비 에픽인상태에서 발라도되는건지??? 나중에 태초가 뜨면 이게 그대로 넘어가는지 그게 좀많이 궁금합니다.


2주동안 나오는 잡템 다팔아서 300만원 모았는데 누르기가 무서워요

0
!
  • Lv115
  • 커신2
  • 진(眞) 넨마스터 카인 벽산

    모험단Lv.29 커신1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