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메이지] 아 형들....배메 5년 갭 어떻게 메우지 도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지병이 있어서 게임을 어쩔수 없이 5년 쉬게됐는데,
그래도 많이 쾌유하고 와서 다시 게임시작할려고 켰더니 서약이 어쩌구 천해천이 어쩌구...........
하이엔드 까지는 아니어도 그래도 상위10%는 들어가는 스펙이었다고 자부했거든....
진짜 아무것도 모르니까 방향성조차 잡을수가없어 머리아파ㅠ
시로코 레이드쩔까진 했었는데 그 이후로 아예 모르니까 그때부터 지금까지 요약좀 해주면 안될까...?
방향성도 같이 좀 잡아주라 부탁할게(__)
아이템 스펙은 스샷 첨부합니다.
이제 이거 옛날 에픽이랑 신화 다 갈아 없애도 되겠찌..?
마부는 그당시 종결마부 네 다시해야겠죠 이건 됐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따로 더 드려야되는건 계속 올릴게요!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