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소울브링어] 디레지에 솔플 가도 될까요? (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보니까 레이드 자체 난이도가 많이 낮아졌다고는 들었는데

솔플로 그냥 돌고 보상타는것과 악연? 엔드컨텐츠 까지 도는거랑 재화 차이가 많이나나요?


계시나 다른 재화보다 , 얻을수 있는 고유 장비를 얻을수 있는 재화요 !


글구 혹시 플티 크리쳐말고 그냥 종결 크리쳐 사도 될까요?

0
!
  • Lv115
  • 귀신부름
  • 진(眞) 소울브링어 카인 킹슬라임

    모험단Lv.39 도파민샤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