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개인적으로 싱글매칭 시대라서 더더욱 (21)



파티컷이 높아졌다고 봄


업둥메타가 된 것도 있기는 하지만


낮아? 감히 쌀먹 주제에 파티를 하려고 해? 괘씸한 것.


당장 싱글매칭으로 사라져라~


요런게 대다수의 던붕이들이다 보니


물론 즈어는 던담을 성장 시즌에 오지고 지리고 한마유지로 당해봐서


외부사이트 메타 할거면 와우 로그처럼 파티플 행적까지 싹다 따지는 거 아니면 외부사이트 메타가 될 이유가 없다


라는 입장이라 싱글매칭 노선으로 간 것이라


허허허


아무튼 던붕이들 입장에선 즈그들 기준으로 쌀먹 걸러낸 유저 아니겠습니까









p.s. 로또다님 저번에 제 캐릭 ai짤 올린거 혹시 댓글로 재업 가능함까? 해병문학풍 자캐짤 저장하려고 찾으려니 못 찾아서 ㅎㅎ

0
!
  • Lv115
  • 캔슬하슈
  • 진(眞) 소드마스터 카인 별바라기

    모험단Lv.49 블돚거하슈00

오던 3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