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여인파이터] 여인파 신규유저3일차 던린이 질문입니다. (8)

던파 구이계시절하다가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초보유저입니다.
요즘 너무 던파가 바뀌어서 정말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디시, 커뮤니티등등 계속 정보 수집하면서 공부하고 있긴한데 주절주절 그만하고 질문드립니다.

1. 여인파 
세트는 황금향은 11증폭부터 좋다고 해서 
그냥 무난한 용투셋으로 이번에 받았습니다.
그럼 무기 태거시는 토템으로 쿨감으로 받으면 좋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리고 서약? 그것도 다른셋보다는 용투로 맞추는게 좋죠? (용용으로 맞추면 무색큐브가 살살 녹아서 답이없다는 글도 봤는데 맞나요?)
이번에 태초악세도 3개 뿌려서 태초악세도 전부 용투로 맞출려고 하는데 
어느부위부터 받는게 좋을까요? 

현재 일일퀘스트 그 이상한던전 2회 돌고 일일보상 받고 
남은 피로도는 계속 헬만 돌고 끄고 잇는데 
어떻게 뭐부터 시작하고 도전하고 공부해야될지 감이 안오네요

혹시 간단하게라도 알려주시면 제가 또 공부해보고 모르는거 질문 올리겠습니다.

1
!
  • Lv115
  • 쪼꼬인파
  • 진(眞) 인파이터 카인 인내

    모험단Lv.11 악쿠마찌원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