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옵션에는 최종뎀 478% 상승에 장비 옵션 발동해서 모든 형태에 10% 최종뎀 효과가 있는건데
이거 두개를 더하면 사실상 488%아닌가요?
그렇게되면 2옵션에 있는 일반 효과 최종뎀 500% 상승에 장비 데미지를 합치면 더 쌔야할 꺼 같은데
왜 실제로 허수아비를 때려봐도 1옵션이 2옵션보다 강한지 모르겠습니다.
최종뎀 478% 상승한 상태에서 10% 상승하는거라, 478 + 47.8%로 들어가는 시스템인가요?
사실 그게 아니고서야 이게 가능한게 아닌거같은데 어떤 구조인지 잘 몰라서 질문드려봅니다.
2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