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에는 일던 2회에서 먹은 유닉 장비가 인벤에 안나오는 버그가 있길래
뭐 에픽레전도 아니고 기껏해야 유닉장비라고 제보도 하지 않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스샷만 찍 무시했는데
이번에는 ㅠㅡㅠ갑자기 계정 창고에 있던 골드가 사라져버렸습니다.
막 큰돈은 아니고 기껏해야 900~1000만 골드인데 중요한건 이게 부캐 및 부부캐들 디레 쩔비들이라서
없으면 육성에 차질이 생기는데...
갑자기 열심히 달리고 있었는데 팍 식네요 ㅜㅜ
젠장 내 골드 돌려줘 나쁜놈들나 ㅠㅠ
0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