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남넨마스터] [진각성] 개인적인 남넨마 스킬트리

핵심

넨탄 : M

역혈기공 : M

기공장 : M

사자후 : M

나선의넨 주 : M

뇌명 : 사나운 빛의 넨수

기호지세 : M

넨의 극의 : M

넨스피어 : M

기공환 : M

광풍나선력 : M

월광대지 : M

광호천지파 : M

제황나선격 : 나머지 SP

철금강, 호포 제외한 모든 패시브 스킬 M

각성기는 2차와 삼라만상 사용

 

보통 기공장 OR 사자후 택1이지만 환영폭쇄를 포기하고 사자후, 기공환 둘다 사용했습니다.

제황나선격은 딜은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무적기로만 사용해서 SP가 부족해 M는 못하지만 10LV 정도 찍을수 있습니다.

마법크리티컬은 부족하시면 M 찍고 안부족하면 안찍어도 됩니다.

 

TP는 자주사용하는 스킬

넨탄, 넨가드, 사자후, 기공장, 기호지세, 넨스피어 M, 나선의넨 2LV(쿨 때문에)

 

 

 

 

 

 

 

 

 

 

 

 

1
!
  • Lv115
  • 검증된니알리
  • 진(眞) 디멘션워커 카인 위장자!

    모험단Lv.45 쩔숭이

오던 1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