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BEST piy | 시로코 2019.03.01 (09:09) | 신고 | 차단

    님들 터진듯 휘ㅋㅋ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피앗럭스 | 카인 2019.03.01 (10:58) | 신고 | 차단

    공대 폭파각 날카로운데 휘~~~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wordsHero | 디레지에 2019.03.01 (11:03) | 신고 | 차단

    오늘따라 더 커여운 소환사님 저와함께 프레이르..ㄹ..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ORT | 디레지에 2019.03.01 (11:30) | 신고 | 차단

    보케님만화는 진짜 유저입장에서 플레이하면서 그리는 맛이 찐하게 나서 좋다 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닐롱 | 카인 2019.03.01 (11:58) | 신고 | 차단

    보케쟝 체고다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핏스시 | 카인 2019.03.01 (12:05) | 신고 | 차단

    소환사가 저렇게 크다니;;;

    전 븝 협에서 출동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댕댕이맛 | 프레이 2019.03.01 (12:25) | 신고 | 차단

    믿고 보는 보케성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이시아」 | 힐더 2019.03.01 (12:25) | 신고 | 차단

    16트 성지 19클임공 0클 하늘의지배자 처녀비치가보임 살려줘이게 게임이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도시락세라핌 | 카인 2019.03.01 (14:4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爆乳 | 프레이 2019.03.01 (16:48) | 신고 | 차단

    혼돈의 공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POTUS | 안톤 2019.03.01 (16:49) | 신고 | 차단

    레이드 터지겠죠 당연하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옆집의엘쁜이 | 힐더 2019.03.01 (17:12) | 신고 | 차단

    벌써부터 다음화의 절규가 눈에선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에페리아 | 카인 2019.03.01 (17:13) | 신고 | 차단

    전편 애들 결국터졌구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안개속세상~! | 시로코 2019.03.01 (18:16) | 신고 | 차단

    소환사가 날뛰면 레이드 초창기패황이날뛰면 레이드 끝물이라는 말이떠오르는군요솬짱 도 하향주구장창 당해서 끝무렵엔 사람이아니겠지 하지만 그래도 사랑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로앤그린 | 카인 2019.03.01 (19:25) | 신고 | 차단

    소환사랑 생긴건 비슷한 배메는 어떤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sunny | 카시야스 2019.03.01 (19:27) | 신고 | 차단

    휘ㅋㅋㅋ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AO_Silica | 바칼 2019.03.01 (20:17) | 신고 | 차단

    요세 솬사 많이 찾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쌍두 | 카시야스 2019.03.01 (21:30) | 신고 | 차단

    뿌-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포르티오 | 카인 2019.03.02 (00:1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요나라헤븐 | 카시야스 2019.03.02 (00:17) | 신고 | 차단

    다음화)솬딱이 다깼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염화아리 | 힐더 2019.03.02 (08:49) | 신고 | 차단

    0클 숙련.. 아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클립스:] | 카인 2019.03.02 (09:16) | 신고 | 차단

    소환사 현실 처음에만 와 개시기다 템다나오고 버려지고 너프먹고 .. 크흠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알하자드 | 디레지에 2019.03.02 (10:04) | 신고 | 차단

    솬사의 위상은 던전클리어 시간과 비례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힐링캠프™ | 힐더 2019.03.02 (10:41) | 신고 | 차단

    0클임 숙련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노엘-twelve | 카시야스 2019.03.02 (10:51) | 신고 | 차단

    저건 터져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메구밍~★ | 프레이 2019.03.02 (11:05) | 신고 | 차단

    크리랑 손잡고 잊혀졌던 서러움을 풀줄알았는데...... 크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hion` | 프레이 2019.03.02 (12:08) | 신고 | 차단

    깰수있겠지가
    쨀수있겠지로 보이는건 착각인가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뢰흑 | 안톤 2019.03.02 (13:23) | 신고 | 차단

    솬따기 겨드랑이 채고시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셀레스티아 | 안톤 2019.03.02 (20:12) | 신고 | 차단

    저이야기 실화입니다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출렁거리네 | 프레이 2019.03.02 (21:42) | 신고 | 차단

    경력있는 신입 0클 숙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Jipa | 디레지에 2019.03.02 (22:15)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대장 그린팟 씨팤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가래떡먹기 | 카인 2019.03.02 (22:29) | 신고 | 차단

    작가님 혹시 아미누리에서 만화를 그린적 있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가래떡먹기 | 카인 2019.03.02 (22:30) | 신고 | 차단

  • 亞仁沮〓査 | 프레이 2019.03.03 (07:56) | 신고 | 차단

    잠깐만 오더도 이상한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파다 | 카인 2019.03.03 (22:43) | 신고 | 차단

    이 만화에도 나와있지만 공팟에서 공대장이 그린팟 잡고 있음 대부분 거르면 됩니다.ㅅ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크루의딸~♪ | 디레지에 2019.03.03 (23:26) | 신고 | 차단

    초보자들의 공대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파_-_ | 디레지에 2019.03.04 (00:50) | 신고 | 차단

    스레니콘 휘ㅡ호!도 안할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동방이 | 카시야스 2019.03.04 (18:25) | 신고 | 차단

    스레니콘 : 니네 터진듯 ㅋㅋㅋㅋㅋ 휘ㅋㅋㅋㅋㅋ호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에덴의오히메 | 카인 2019.03.04 (20:01) | 신고 | 차단

    첫컷 듀란달 나루터에서 나온 사슼헤 어릴적이랑 닮... 잘생겼다구요..
    듀란달이 주케는 아니지만..
    그림체 좋다구요.. 칭찬은 아니지만..
    스토리도 재미있구요.. 절대 좋아하는거 아니에요.
    행벅해 하는겁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G킹*락스퍼 | 디레지에 2019.03.05 (00:44) | 신고 | 차단

    버틸수가 없다 휘ㅋㅋㅋㅋㅋ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환검Tein | 안톤 2019.03.05 (12:28) | 신고 | 차단

    공대장이 그린인 공팟은 거르면 됩니다.
    레드를 맡고있을시 믿고 들어갈만하며
    최소한 옐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tar_Rider | 카인 2019.03.05 (13:13) | 신고 | 차단

    확실히 솬사가 각성기 컷신만 봐도 법미중에선 소환수 일 시키고 운동을 안해서인지 미드가 크긴 하지만...센세 그래도 너무 큰 것 같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임밍 | 카인 2019.03.06 (05:32) | 신고 | 차단

    만화 넘 좋아여늙어 죽을 때 까지 연재해주세여 넘좋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age_Arc♪ | 카인 2019.03.06 (11:50) | 신고 | 차단

    아니 개재밋네 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새싹마도 | 안톤 2019.03.07 (10:47) | 신고 | 차단

    치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화학술사 | 프레이 2019.03.07 (15:32) | 신고 | 차단

    솬사 저거 루크초창기 잠시그런거말고 쭉 잘나갔을텐데? 마수라던가 핀드워라던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김냥 | 카인 2019.03.07 (16:00) | 신고 | 차단

    이클립스는 이후 탈던했다고 한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물몸이에요 | 프레이 2019.03.09 (15:49) | 신고 | 차단

    역시 겨드랑이 작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버프줄거임 | 프레이 2019.03.13 (10:05) | 신고 | 차단

    님 터진듯 휘ㅋㅋㅋㅋㅋ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정의가빗발★ | 카인 2019.03.18 (08:58) | 신고 | 차단

    전화에서 8클이였는데 지금 12클째 트라이중이네 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