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자료실

퍼스트서버

갮쓰레기같은 유니크 조율의 징조좀 삭제해라 갮쓰레기들아.

유니크 조율 징조 연출 하나 나올 시간이면 노서약 기준 조율자 2~3판은 더 돌겠다.


씨8 게임 안에서 일종의 득템 연출인데 존ㄴㄴ나게 꼴보기 싫고 시간 아깝고 무슨 유튜브 광고 같은 느낌이야. 빨리 쳐 돌고 끄고싶은데 방해하는 줯같은 광고 말이야.



애초에 이게 게임인지도 잘 모르겠다. 어떻게 시ㅣ발 조율자 돌때는 졸려 뒈지겠고 던파 딱 끄자마자 생기가 돌아오냐?



지금까지 플레이한거, 질러온게 아깝기도 하고


늙어가지고 새 게임 시작해서 새로 배우긴 귀찮기도 하고


다음 시즌이나 다른 컨텐츠 나오면 지금보단 재밌어질지도 몰라 하면서 당장은 붙잡고는 있는데.



제발 적당히 좀 해라. 갮들아.

0
!
  • Lv110
  • ㅁㄴㅇㅋ35ㅌ
  • 진(眞) 뱅가드 힐더

    모험단Lv.2 sad2f2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