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공통] 왜 요즘은 레압 안찍나요?? (11)

14차까지 나왔었나?

그뒤로는 안찍는거보니 몇년도 더 된거같은대 문득 궁금해지네요

돈이 안되서 그런가 맨 히든압만 뽑아대네..

0
!
  • Lv115
  • 129억
  • 진(眞) 요원 카인 Knight

    모험단Lv.40 흑토끼푸른뱀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