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커] 안녕하세요 2일차 유저입니다. (8)
안녕하세요
브레이커 2일차 던린이입니다.
캐시사서 템을 좀 맞출려고 합니다.
1. 패스사기 ( 이건 뭐 받을까요?)
2. 파도 폭권 패키지 플래터넘 타입 ( 크리처? 브레이커는 뭐 받아요?)
버프용은 이벤트로 줘서 안사도 되나요?
3. 트로피칼 첫구매 종결오라라고 하더라구요? 이거사고
또 필수로 사면 효율좋은 패키지 있나요?
이렇게 사도 될까요?!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