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공통] 님들 세라 3만원있고 뉴비면 어디다가 쓰는게 제일 좋아요? (7)

해방의 열쇠 사서 경매장 올려서 파는게 좋나요?
아니면 아라드 로얄 패스? 사는게 좋나요?

클레압도 없습니다
진짜 생짜 뉴비라


키메라 키워보려고요

0
!
  • Lv115
  • ZM_Loopy
  • 진(眞) 브레이커 디레지에 매디

    모험단Lv.1 아이들z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