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후회는 이미 늦었고 (1)



아바타 상자를 브레어커로 열어야 했었는데.... 

으아 너무 늦었다고

어떡해? 어떡해야 좋은 거야? 

으아아 

복구 문의 올렸는데 3일 경과로 못 해준대요. 

으아아 으아아 



0
!
  • Lv115
  • 사니아천
  • 진(眞) 스트리트파이터 디레지에

    모험단Lv.44 AGOOD웨이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