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요일 오픈인 어제 오전 10시부터
주간숙제 방치하고 조율자만 달려보다가 갑자기 광기가 들어서
무수면 던파를 시작했어요
원래는 30시간 무수면 던파로 조금전 3시에 끝내려고 했는데
오전에 인터넷이 고장나버려서 5시간만에 고쳐졌어요...
기다리다가 3시가 되어버렸는데 마무리가 너무 아쉬워서
그대로 이어가요.
만족할만한 조율자 캐릭수 찍고 결과물 들고 오겠습니다.
그래도 인터넷수리 기다리는 동안 스팀게임 싱글플레이는 가능해서
잠시 좀보이드 룩덕하며 놀았습니다.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