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예상 스토리가 빗나가길 바라며
미카엘라 망함 > 시즌 조기 종료 선언 > 또 다시 파업
이 루트 탈까봐 세라도 못지를거같은데
당기순이익이랑 다 줄어들고 상반기만 대충봐도 20퍼급감
중국 수익 반토막(최소)이상에 전체 매출 급감
카잔 망해서 인적자원 투자
근데 그 인적자원 투자에 분명 몇명은 파업질병에 감염되어
또 머리끈 대동단결 할거같아 스멜이 안좋군
여러모로 총체적난국이던데 대표이사도 내려놓는게
진짜 현실적으로 맞는거같은데 시대 뒤쳐지기도하고
디렉터 교체만이 답이 아닌거같은데 크게 보면......
아니겠지? 아닐거야~~ 인적자원투자가 아니라
인적쇄신 먼저가 순서아닌가.... 어째 좀 이상한
도무지 이해가안되는게 스토리도 작살내놓고
던파ip만 찍어대고 게임개발 이것저것 찔러보기식 개발을
왜 해서 돈을 날리는건지.... 확장 불가능한건가?? 아이디어
고갈도 문젠데 요상하네... 세계관을 모를텐데 클래식으로
넘어가기전에 이미 다 무너져내린 기와집을 어떻게 보수하려고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