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토론

[공통] 현재 던파가 똥겜 인가요? (6)

저는 구이계?까지 하다가 작년 중천시즌에 유입된 유저 입니다

다시 키울 엄두가 안나서 계정 구입해서 지금까지 즐겨왔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느낀점(제가 했던 시절과 비교한 느낌입니다)


1.편의성

첫시작했을때 가장 놀랐던 부분은 바로 맵이동이였습니다

예전에는 걸어다니며 맵을 이동했는데  클릭한방으로 해결 되더군요

무기고 시스템은 진짜 진짜 갓 시스템인것 같구요

이건 방산의 일각이며 완전 다른겜이 되있었습니다

2.컨텐츠

레기온 이란걸 처음 해봤고 베누스를 보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이정도로 도트겜이 발전 할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구 베누스가 예전 베히모스에 나오는신도들이 숭배했던 여신이라는것도 알게되니 와~감탄사가 나올수 밖에 없더군요 여기까지 생각하고 만든건가?

진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도전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나온 나벨 레이드 처음으로 경험한 기믹 ,협동 파티 플레이도 너무 좋았던것 같습니다 뭐 이계에서도 파티플레이를 경험했지만 그때는 마스터리핵이 난무해서 컨트롤도 필요없었던 시절이라 지인과 팟짜고 마스터리핵 키고 딸각 평타 한방에 보스가 죽던시절이라 

이부분때문에 접었던걸로 기억합니다

3.던파 스토리

이부분은 진짜 독보적인것 같아요. 아간조와 록시의 러브스토리 보고 닭살이 얼마나 많이 돋았는지

 

지금까지 중천~ 천해천을 해오면서 정말 재미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는 제의견일뿐 길드원들도 점점 사라지고 레이드만 봐도 작년에 비해 유저가 진짜 많이 줄어든게 체감이 됩니다

그런데도 저는  재미 있는데 제가 이상한거겠죠? 

작년 초반같은 분위기로 돌아가길 기원하며~


2
!
  • Lv115
  • 야스오레옹
  • 진(眞) 웨펀마스터 힐더 봄의왈츠

    모험단Lv.44 레옹레옹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