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망한 마당에 .. 뭔 개발자노트냐 .... 노구형도 아니고 2주후에 뵙겠습니다는 ..무슨 바로 업뎃해도 모자른마당에.

점점 아욘2처럼 모바일스트처럼 바꾸고 싶은거겠지 .


타격감은 없고 이펙트만 있는 ..그게 지금 여인파 , 제국기사 .


손노리에서 협작한줄알았다 .여인파는  다크사이드스토리 ㅋㅋㅋ

0
!
  • Lv115
  • 에사카블러
  • 진(眞) 트래블러 프레이 겜안분

    모험단Lv.36 로도스도전기2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