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공통] 이렇게 운영 개판쳐놔서 사람들 다 떠나면 본사에 혹시 무슨 이익이 생기는 구조인걸까요? (6)


그동안 소소하게 혼자서 즐겨왔고, 남들 피해끼칠까봐 레이드 매칭 한번도 안돌리고 그냥 달리기만 해왔는데


유툽 여기저기서 심란한 소식만 들리는데...


혹시 유저들이 떠날수록 본사직원들한테 이득이 생기는 구조인걸까요? 그래서 운영을 이렇게 하는건가요? 


정말 궁금해서그래요.


디렉터 공지 말고, 내부 직원들의 목소리가 듣고싶어요.

0
!
  • Lv115
  • D.hellowen
  • 진(眞) 블러드 메이지 디레지에 미소녀클럽

    모험단Lv.44 밥똥던World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