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효율을 따지면 솔직히 지금 과투자 안하는게 맞지만... (9)

때로는 간지가 효율보다 더 맛있는 상황이 많으니


저의 스타일은 도파민 빵빵 터지면서 하는 게임이 제일 맛있습니다.







우우~

0
!
  • Lv115
  • 치즈퐁듀치킨
  • 진(眞) 드래곤나이트 바칼 페온

    모험단Lv.45 저는족제비에요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