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정도 나른한 삶을 살며 잠시 친구랑 좀비세상에서 놀다 왔어요..!
문득 던요일전에 던파 숙제메모장을 열었다가 너무 많아서 그냥 닫았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점심 맛있게 챙겨먹고 오랜만에 다시 열심히 던파해볼게요.
오늘은 이 게시글에 중간 중간 기록도 남기고 ~~
맛있는 득템하면 나눔도 좀 하고 그럴게요!!!!
어차피 다 못할 숙제지만 숙제망령으로써 오늘 한번 미친듯이 해보겠습니다
12:20 ㅡ 시작
18:30 ㅡ 6시간 넘게 플레이 하고 겨우 부계정 1개 끝났어요
숙제 속도도 느려져버린 하찮은 나
두번째는 숙제 끝난 본계정 들어가서 계시던전만 빨리 끝내고 넘어갈게요!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