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종민아 잘좀 하자 (1)

우선 말하기에 앞서 나는 수 많은 시즌 중에서 성장시즌(윤xx시즌)을 가장 혐오한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나서 뒤돌아 보니 오히려 그렇게 싫어하던 105레벨 시즌이


선녀처럼 느껴질 정도로 지금 시즌이 전체적으로


던전의 구성이나 퀄리티 심지어 컨셉까지도 모두 너무 처참한데 정말 게임이 내가 알던 그 던파가 맞는지


의심이 들정도로 게임이 너무 망가져 정붙이기가 쉽지 않다.


노잼인건 덤이고 말이다.


옛날에 시간 오래걸린다고 노블레스 코드를 그렇게 욕하면서도 부캐 쩔 및 버스 용도로 참 많이도 돌렸었는데 


그게 발전해도 부족한 마당에 오히려 퇴보해서 광산이 나왔고 또 거기서 더 퇴보해서 나온게 미궁이라는게 나왔는데


정말 이대로 방치 할거냐?


피돼지나 그런걸 말하는게 아니다.


순수하게 신규 컨텐츠 퀄리티나 완성가 연관성이 지금 스토리와 어울리는 개연성 등 모두 고려해 봤을때 그게 최선이었는지 묻고 싶다.


신규 직업 작화도 그래


이게 정말 최선이냐?


혹시 디자이너들 또 외주라도 준거냐?


직업 작화들이 어찌 발전하는게 아니라 점점 퇴보한다고 느껴지는데 호불호 이전에 어째 모든게 역순으로 퇴보만 하는것 


너무나 안타깝다.


그따구로 낼꺼면 차라리 외주를 줘


사령술사진각 남스파진각 등 일러스트는하면 던파였는데 그것도 옛말이 됐다.


그리고  빌어먹을 이벤트는 쌍팔년도 담당자라도 있는거냐?


나이를 탓하는게 아니라  이벤트의 구조나 발상 자체가 리니x의 그것과 상당히 흡사한 구린 맛이 느껴진다.


뭔말인지 알지?


너내 이러다 리니x꼴 나는데 무능하고 의욕없으면서 자리만 차지하는 암덩이는 좀 쳐내고 새로운 피로 수혈좀 하자


우선 망할 신규직업 기획자랑 디자이너들부터 쳐내고  빌어x을 개똥냄좀 빼자


내가 타게임에서 추천해서 어렵게 대려온 3명이 모두 별거북에서 폐사했다.


나는 옛정으로 하고 있긴 한데 하면 할수록 재미가 있다기 보다 오기로 하는 느낌이다.


계속 이따위로 할꺼냐? 종민아~


잘좀 하자







2
!
  • Lv115
  • 본캐임
  • 진(眞) 블레이드 카인 소설가AAA

    모험단Lv.43 소설가a씨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