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스핏이 태별 보우건 주워오는 바람에 주캐들 다 졸업시킨 뒤 이벤트 재화 그쪽으로 몰아주기로 했는데 언젠가 몬스터 코스프레 아바타 또 나오면 여거너에 베누스 히든 아바타 나오는 게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그거 존버한답시고 스킨용 크리쳐 천해천 나와서 융합석 갈리면 베누스 가는 사람들 줄어들어서 구하기 어려워질 수 있다고 보고 미리 사놨고, 계정당 쿠폰 1번밖에 못 쓴다고 해서 누구한테 줄까 하다가 1각 컷신까지 놔두고 있네요.
보통 NPC나 몬스터 코스프레 아바타는 골고 패키지나 구정 때 나오는 경우가 일반적이라 최소 저 크리쳐, 컷신을 2027년 신년까지 1년 더 가지고 있어야 됩니다. 2027년쯤이면 중천~천해천 시즌 끝나고 120 만렙 풀릴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만약 그 때까지 몬스터 코스프레 안 나온다면 여스핏에 투자한 것과 베누스 히든압과 같이 꾸밀 크리쳐, 컷신 존버한 것도 의미가 사라지겠네요.
물론 이번에 아라드 어워즈로 풀린 에테르나 머리 염색 등으로 비슷하게 만들 수는 있지만 던전에서 버프 시전할 때 컷신 바뀌는 것이나 여러 부가적인 효과 때문에 그러는 겁니다. 3페 베누스가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패턴 때문에 히든압 나온다면 여스핏에 가장 잘 어울릴 거라고 봤는데 과연 제 꿈이 결실을 볼 수 있을지...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