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지금 종말의 숭배자를 본캐포함 딜러3 븝퍼1 이렇게 4캐릭 돌리는데 이벤트로 주는 종말의계시 만으로는 조금 부족하단게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슬슬 소울로 계시를 바꿔먹을 때가 온것같은데 레어나 레전소울 정도는 그냥 전부 다 계시로 바꿔먹어도 되나요?
또, 유니크는 보이드소울을 최우선적으로 구매하고 에픽은 장비조율 정도에 쓴다고 생각하고 계속 묵혀놓고 있으면 될까요?
2. 지금 4캐릭 외에도 일던이랑 쉬운 주간던전 정도 가려는 목적으로 만렙캐를 계속 키우고 있는데 얘내도 종말의 숭배자를 조금은 돌아주는게 맞을까요?
115찍으면 주는 레어만으로는 아무래도 그런 던전들도 조금 힘들다고 느껴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좀 쾌적하게 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 보이드소울이 중요하다고 다들 말씀하시던데 그 이유가 나중에 에픽풀을 맞춘 뒤 진행하는 태거시 항아리깡이나 태초악세 항아리깡 때문 맞을까요?
그러면 그 항아리를 깔 때 필요한 정도의 태초소울 5-8개 정도는 모아두고 나머지 잉여 태초소울은 계시로 바꿔먹어도 괜찮을까요?
또한 보이드 소울 수급처가 있는 이벤트나 코인샵에서는 일단 보이드소울은 다 쟁여놓는다고 생각하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안톤때 한창 열심히 하다가 이번에 복귀했는데 뭐가 엄청 많아서 아직까지도 시스템이 헷갈리는게 많네요
이제서야 어떤 시스템이 있구나 정도는 알겠는데 파면 팔 수록 더 복잡해지는 느낌
던짱님들 답변해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0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