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공통] 남메카 -> 남렌져 직변했는대 남메카때보다 지딜이 약해진거같은 느낌이 들어요 (4)

스킬 쿨도 하나하나 긴대 기본기도 아예 안쓰고 그나마 짧은게 난사정도인대, 그냥 스킬 싹 쏟아붇고 현탐 심하게 오는게 메카보다 심한 느낌인대 정상인가요

0
!
  • Lv115
  • 잘안서는사람
  • 진(眞) 레인저 카인

    모험단Lv.33 겨드랑이펫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