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VP 2번 스킬은 아무것도 활용할 수 없습니다.
화염의 인 화상 피해 적용에 따라, 지연 데미지로 플레이 체감 및 성능 감소로 2번 VP를 선택하면 바보가 되버립니다.
VP 2번을 선택하게 되면?
1. 데미지 감소
ㄴ 화염의 인 화상 피해 적용으로 지연딜 불쾌함은 물론이고, 데미지 또한 1번에 비해 적습니다.
2. 야마타오로치 안개 필드 프로세스 부활 ( 안개 풀 데미지 적중 시간 대략 10초 )
ㄴ 요즘은 그로기 시간도 점점 짧아지고 있는데, 10초동안 풀 딜을 다 넣을 수 있는 환경도 없을뿐더러 이펙트 켜놓으면 10초동안 바닥 패턴 장판도 못봅니다. ( 이걸 선택지라고 준건지..? )
공격 시간 감소가 맞긴 합니까? 뱀 스킬 장판 프로세스 부활로 공격 시간이 대폭 증가겠죠;
두꺼비 탈리스만 쿨타임 감소 제거
두꺼비 쿨타임 감소 효과 삭제로 인해 이제 서브육도가 어색해졌습니다.
메인 육도 -> 서브 육도 -> 메인 육도 프로세스의 핵심은 두꺼비 쿨타임을 손실 없이 지속적으로 활용하는게 핵심인데
현재로서는 쿨타임이 길어져 서브 육도를 사용하면 메인 육도 쿨타임이 꼬여버립니다.
즉, 두꺼비를 딜 손실 없이 사용하려고 하는 빌드인데, 두꺼비 쓰겟다고 메인 스킬들을 못쓰게 되는 상황입니다.
※ 늘어난 두꺼비 쿨타임으로 인해 메인 핵심 스킬들이 약 2~3초 정도 쿨타임이 돌았음에도 사용할 수 없는 상황
쿠노이치는 이번 패치로 인해 상대적으로도, 실제 성능으로도 모두 너프를 당했습니다.
서브육도가 어색해져 잔영 충전 개선은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바꿔치기/비연 수리검 육도 녹화 가능?
바꿔치기와 비연 수리검을 육도윤회로 활용해서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없습니다.
1. 육도 윤회 충전 프로세스로 인해 위 두 스킬 녹화가 가능하더라도 다른 스킬을 추가로 활용할 수 있는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2. 두 스킬은 현재 대표적으로 1 또는 남은 스킬포인트를 주는 스킬이며, 육도윤회 활용에 따른 스킬포인트 활용 시
기존 스킬 포인트 빼서 투자를 해줘야하는데. 그렇게 되면 남는 스킬포인트가 너무 애매해져 버려 활용 가치가 적고 너무 어렵습니다.
※ 너무 애매한 스킬포인트 ( 환다수 0 -> 바꿔치기 M )
솔찍히 작업자가 쿠노이치를 몇번이나 해봤는지 안봐도 알 것 같은 퀄리티인건 부정할 수 없네요.
작업자도, 컨펌자도 좀 부끄러워 하셔야되는거 아닌가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