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제조건으로 무한 아리아를 위해서는 쿨초 옵션이 달린 신수 로그 선택이 필수입니다.

우선 용축 증폭을 위해 처음에 써줘야 할 용맹의 아리아를 사용해줍니다.

그리고 용맹의 아리아 유지시간 증가와 후술할 재생의 아리아 힐량 증폭을 위해 아리아 도중에 꼬박꼬박 샤피엘을 사용해줍니다.
주의할 점은 쿨초가 됐으니 샤피엘을 연타한다고 해서 다음 샤피엘이 바로 소환되는게 아니라 기존에 사용한 샤피엘이 폭발하고 재소환되는데 약간의 딜레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용맹의 아리아 채널링이 끝났으면 재생의 아리아를 계속해서 사용합니다(아리아 탈리스만을 사용중이라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2초 증가되어 있습니다)
이 세가지만 있으면 쿨초를 이용해서 재생의 아리아와 샤피엘만 꼬박꼬박 사용해주면 무한 아리아가 가능해집니다.
추가 주의사항으로는 1각, 진각을 사용하고 나면 그동한 증가시켜줬던 용맹의 아리아 지속시간이 리셋되기 때문에 각성기를 쓴 이후엔 반드시 한번 용맹의 아리아를 써줘야 합니다.



그 외에 이 세가지 스킬은 아리아 도중에 사용이 가능한 추가 유틸 스킬들입니다. 치유의 기도는 순간적으로 파티원의 hp가 훅 빠질때 추가 힐로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로그의 레벨이 2레벨 이하일 경우 이 세가지 스킬을 계속해서 난사하다보면 재생의 아리아나 샤피엘이 쿨초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적절하게 한두개씩만 돌아가면서 써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0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