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베가본드] 아바타 상의 2각하시는 분은 없나요? (2)

상의 옵션 2각은 효율이 별로인가요 타직업들은 2각 많이 하던데 감제분들은 2각한분을 못봤네요 상의 그냥 패시브가 답? 0
!
  • Lv115
  • 강슬기
  • 진(眞) 소드마스터 힐더 吟 遊 詩 人

    모험단Lv.43 러비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