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콘] 여인파 그림 (13)

안녕하세요 시로코 서버 케르베로 입니다.
제국기사X인파이터(여) 미니 콘테스트 참가작입니다.
여인파를 그려보았습니다. 테토녀지만 의외의 귀여움을 그려보았씁니다!
개인적을 2각이 너무 예뻐서 2각쪽으로 맞춰서 그렸습니다.

1차 러프, 1차 선화, 밑색, 간단한 2차 채색

감사합니다!
20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

09:251596

05:3943214

[미니콘] 던파하면서한번쯤은겪어본별거아니지만소소하게...
02:232231

[미니콘] 여인파이터&브레이커 (4)
00:522866

2026.06.232982

[미니콘] 썸머 븜돌이 콘을 만들어 보았읇니다...... (4)
2026.06.233719

[미니콘] 제국기사랑 친해지는 만화 (11)
2026.06.2351113

2026.06.235188

[미니콘] 해상구조대 여인파 (9)
2026.06.2374718

2026.06.2370010

2026.06.2287413

2026.06.211,14211

2026.06.211,24412

2026.06.211,2337

[미니콘] 바니걸 인파이터 (11)
2026.06.201,57213

[미니콘] 썸머 트로피컬 엘라 (7)
2026.06.202,00718

2026.06.182,27732

2026.06.152,2018

[미니콘] 유니티로 수영복 인파이터랑 브레이커를 만... (6)
2026.06.152,5578

[미니콘] 진 인파이터를 1차각성 컷신으로 그려봤습... (2)
2026.06.142,2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