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콘] 브레이커 2각 세이렌 (4)

섬네일

이번 신 직업 중 디자인 면에서는 개인적으로 브레이커가 제일 이쁘다고 생각되서 그 중 2각인 세이렌을 그려봤습니다.
브레이커의 아이덴티티(?)인 빵댕이를 어떻게 최대한 잘 표현해보려 했는데 잘 됬는지 모르겠네요
사담이지만 늦게 작업 시작한 것에 더불어 중간에 오른손 부상으로 그리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작업 과정

러프 스케치 -> 선화/밑색 -> 컬러 -> 배경, 상단의 최종 완성본이 작업 과정입니다.
커뮤 홍보 url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dfip&no=5280445&page=1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

09:251786

05:3945714

[미니콘] 던파하면서한번쯤은겪어본별거아니지만소소하게...
02:232381

[미니콘] 여인파이터&브레이커 (4)
00:523026

2026.06.233122

[미니콘] 썸머 븜돌이 콘을 만들어 보았읇니다...... (4)
2026.06.233869

[미니콘] 제국기사랑 친해지는 만화 (11)
2026.06.2352713

2026.06.235338

[미니콘] 해상구조대 여인파 (9)
2026.06.2376819

2026.06.2371310

2026.06.2289314

2026.06.211,15511

2026.06.211,25912

2026.06.211,2477

[미니콘] 바니걸 인파이터 (11)
2026.06.201,58513

[미니콘] 썸머 트로피컬 엘라 (7)
2026.06.202,01018

2026.06.182,27832

2026.06.152,2028

[미니콘] 유니티로 수영복 인파이터랑 브레이커를 만... (6)
2026.06.152,5598

[미니콘] 진 인파이터를 1차각성 컷신으로 그려봤습... (2)
2026.06.142,2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