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초 선지급으로 인하여 이번주엔 그림을 그리지 못합니다 (2)
지난 일요일에 여기다 그림 올리고 1시간도 안되어 태초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틀뒤에 또 태초를 먹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주말에도 루브라님님을 그리려고 했는데
아니 글쎄 모니터 각도가 삐딱한게 마음에 안드는거예요

정답 :
모니터 액정이 깨진다

끼야아아아아악 내 모니터어어어
깨지기 전에 미리 그려둔 한점

아아 안돼 정성이 부족해
이번주엔 태초를 못먹을거야 흑흑
1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

2026.06.061171

2026.06.061182

2026.06.061651

여그플 던담 무리 1인 기준 8천억 아포칼 3단 1...
2026.06.061740

오라클 미라클 그림 (5)
2026.06.0649011

멋들어진 신캐의 초상 (2)
2026.06.064442

코트없는 마제스티 (1)
2026.06.064131

2026.06.064621

2026.06.064190

2026.06.064141

여인파 각몰세팅 츄라이 츄라이 (1)
2026.06.055141

2026.06.0588811

2026.06.048271

[미니콘] 모험가들의 방 - 브레이커&인파이... (14)
2026.06.041,02818

[미니콘] 여인파 단편만화 (10)
2026.06.041,0849

[미니콘] 레슬링 여인파..? (1)
2026.06.048680

AI로 그린 제국기사 (2)
2026.06.049451

(AI)노아님 팬아트가 ㅇ벗는거 같아서 AI라도 ... (3)
2026.06.031,1992

앰버서더지에~~ (9)
2026.06.021,47610

븜니걸입니다 (16)
2026.06.021,84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