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콘] 브레이커 [블랙 쉽] 그려봤습니다. (5)


안녕하세요. 저번 아포칼립스 로페즈에 이어서 이번에 나온 신캐 브레이커 를 그려봤습니다.
컨셉이 해상전투를 주로하는 캐릭터다 보니 이펙트도 파도 같이 시원시원하고 호쾌한 느낌이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 였습니다.
저도 그 컨셉을 살려서 이번 그림에 파도가 치는 이펙트 등도 추가 해봤습니다 ~ 아무쪼록 이쁘게 봐주세요.
아래는 그림의 작업 과정을 담은 사진입니다.

외부 업로드 링크 https://www.instagram.com/p/DZ8pvEckmy-/?img_index=1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

09:251846

05:3946614

02:551980

[미니콘] 던파하면서한번쯤은겪어본별거아니지만소소하게...
02:232441

[미니콘] 여인파이터&브레이커 (4)
00:523076

2026.06.233162

[미니콘] 썸머 븜돌이 콘을 만들어 보았읇니다...... (4)
2026.06.233909

[미니콘] 제국기사랑 친해지는 만화 (11)
2026.06.2353013

2026.06.235368

[미니콘] 해상구조대 여인파 (9)
2026.06.2377419

2026.06.2371810

2026.06.2289814

2026.06.226251

2026.06.227761

월요일의 리아아 (6)
2026.06.228757

아처 룩 맞췄는데 어떤가요? (9)
2026.06.211,0617

2026.06.211,16011

2026.06.211,26212

2026.06.211,2507

[미니콘] 바니걸 인파이터 (11)
2026.06.201,58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