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창작콘텐츠

UCC

팬아트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킬=바베큐!!!!


 

 

이유:바베큐는 콤보에 도움되서

 

 

음...렌져의 스킬은 헤드샷이지만 .헤드샷보단 바베큐가 훨신 좋아서 ㅋㅋㅋ

 

 

1
!
  • Lv61
  • 임시dnf207697049
  • 제네럴 디레지에

    모험단Lv.2 임시dnf81843327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