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19:21 추가) 6/1(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3.06.01 13:45 33,166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19:21 패치 내용)​​​​

​* ​​백과사전 내 상위 아티팩트 탭에서 아티팩트 정보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상급 던전 기대보상에서 일부 재료 아이템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티플레이 시 간헐적으로 아티팩트의 속성부여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티원의 클라이언트가 최신 버전이 아니면, 속성부여 옵션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재접속 후 이용 바랍니다. 

​ 

(17:58 패치 내용)​​​​

​* ​몬스터 파이터즈 - 시작방에서 일정 시간이 지날 경우, 게임 시작 전에 패스게이트가 오픈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몬스터 파이터즈 - 랭킹 팝업창의 상위 플레이어의 몬스터 초상화가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몬스터 파이터즈 - 경기 진행 후 타 던전 플레이 시 랭크 포인트가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험가 메이커 앙코르 - 모험가 메이커 입장 후 내부 채팅창 위치가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험가 메이커 앙코르 - 가이드가 일부 개선됩니다.

​* ​신비한 힘의 마법서 메뉴 이용 시 간헐적으로 백과사전 가이드 퀘스트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3:45 패치 내용)​​

* 크리쳐 아티팩트 해체 시 클라이언트가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쿠노이치 - 구옥지화 : 카마이타치 스킬 시전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체력 회복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라드 어드벤처 – 보유 중인 캐릭터가 어드벤처 캐릭터 리스트에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플레이 포인트, 던전앤라이프 씰을 사용하여 물품 구매 시 소지 금액, 인벤토리 무게, 장비 수량 등이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채팅창 - 메가폰 채팅 내용이 중복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몬스터 파이터즈 – 다크나이트 캐릭터로 콘텐츠 진행 시 스킬 슬롯의 위치가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몬스터 파이터즈 - 랭킹 페이지에 11페이지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몬스터 파이터즈 - 일시적으로 채널 입장 가능 레벨이 100레벨 이상으로 수정됩니다.
* 몬스터 파이터즈 - 간헐적으로 매칭 후 제재 대상으로 설정되어 경기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험가 메이커 앙코르 - 특수채널에서 모험가 메이커 입장 시도 후 세리아방에서 나갈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노스피스 조각품, 탄소-14 결정체 아이템 툴팁에 획득처 정보가 남아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