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이벤트

  • 던파소식
  • 이벤트
  • 플래티넘 엠블렘 내 전직 합성
  • DUNGEON&FIGHTER
  • 2023-05-25 (10:00) | 18,933

※ 모험가님, 꼭 확인해주세요!

  • - 레전더리 등급의 1회 교환가능(거래 후 계정귀속) 또는 거래 후 계정귀속으로 변경된 플래티넘 엠블렘에 한하여
    내 전직 엠블렘 합성이 가능합니다.
    (교환불가 플래티넘 엠블렘은 합성이 불가능합니다.)
  • - 접속한 캐릭터의 직업과 동일한 플래티넘 엠블렘 2개로 내 전직 합성을 할 수 있습니다.
    예시 1 ) 어썰트 캐릭터로 접속 시, ‘거너(남)’ 플래티넘 엠블렘을 재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내 전직 합성]하면 ‘어썰트’ 플래티넘 엠블렘(1회 교환가능, 거래 후 계정귀속) 중 1개가 나옵니다.
    예시 2 ) 트래블러 캐릭터로 접속 시, ‘아처’ 플래티넘 엠블렘을 재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내 전직 합성]하면 ‘트래블러’ 플래티넘 엠블렘(1회 교환가능, 거래 후 계정귀속) 중 1개가 나옵니다.
  • ※ 이벤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FAQ 바로가기 >
  • URL
  • twitter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