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아라드 투나잇! 17화 [112] 목록보기

 

 

 

 

 

목록보기 첫화보기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초오지트 | 바칼 2018.04.09 (00:20) | 신고 | 차단

    이거때문에 레이드 망쳤지 신속하게 다시가긴했지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홀딩초짜임 | 프레이 2018.04.09 (00:26) | 신고 | 차단

    안톤:오예 오늘은 뚝배기 하나 덜깨졌다(또륵)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팡풍이 | 카인 2018.04.09 (00:29) | 신고 | 차단

    이제 시라누이 렉없는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세이밥공기 | 카인 2018.04.09 (00:31) | 신고 | 차단

    시라누이 까는건가?!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리피아- | 힐더 2018.04.09 (00:33) | 신고 | 차단

    칼로소님! 할 때 왜캐 귀엽냐 ㅋㅋㅋ 아이돌 봤을때의 소녀느낌이네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눈물의점심 | 시로코 2018.04.09 (00:41) | 신고 | 차단

    이제 렉 안먹어요 시라누이 입장에서 열받네 이런 선입견때문에 기피되는거아니야 진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타문타문타문 | 카인 2018.04.09 (16:04)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함드 | 프레이 2018.04.09 (16:16) | 신고 | 차단

    ㄱㅊ 음청 쎈거 요즘 다 알아서 모셔갑니다

  • 쉐프메이르 | 카인 2018.04.09 (17:05) | 신고 | 차단

    친구없지?

  • 퇴물노예데페 | 카인 2018.04.09 (18:08)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말투 개흥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즙 | 바칼 2018.04.09 (19:29) | 신고 | 차단

    헬조센식 페미니즘화이팅!!!!!!

  • 불살라수라 | 카시야스 2018.04.09 (00:51) | 신고 | 차단

    귀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요나라헤븐 | 카시야스 2018.04.09 (00:54) | 신고 | 차단

    저도 나이트 플레이하면서 렉때문에 영상이 뜨면 칼로소님! 하고 외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요나라헤븐 | 카시야스 2018.04.09 (00:55) | 신고 | 차단

    흠흠! 저번에 나이트 많이 그려보신다셨는데 첫 획을 그으셨군요!!!

  • 누물보? | 프레이 2018.04.09 (01:05) | 신고 | 차단

    쿠노 근대 패치많이해서 앵간한똥컴아니면 잘안팅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OwO온두루 | 카인 2018.04.09 (01:08) | 신고 | 차단

    중간에 오버액션토끼 무엇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데몬쓰는다주 | 카인 2018.04.09 (01:08) | 신고 | 차단

    렉하면 마신을 까먹었..하긴 마신은 칼로소를 보기위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이드가여 | 프레이 2018.04.09 (01:39) | 신고 | 차단

    크오빅 올렸어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중독앵꼬 | 디레지에 2018.04.09 (04:18) | 신고 | 차단

    zzzzzzzzzzzzzzzz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브라스티아 | 카인 2018.04.09 (05:38) | 신고 | 차단

    누나 이번 편 솔직히 소재고갈 ㅇㅈ? 억지 웃음 ㅇㅇ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김까츄 | 프레이 2018.04.09 (18:53) | 신고 | 차단

    ㄴ꿀잼

  • 완전메이지 | 카인 2018.04.09 (06:15) | 신고 | 차단

    폭발엔딩이라니 최악이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완전메이지 | 카인 2018.04.09 (06:17) | 신고 | 차단

    마테카 :쓰러트렸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imenson | 카인 2018.04.09 (06:51) | 신고 | 차단

    엽기 캐릭으로 변했네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쿠이님 | 프레이 2018.04.09 (08:06) | 신고 | 차단

    뭐지?? 분명 게임인데 현실감 개쩔잖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링스나 | 프레이 2018.04.09 (08:49) | 신고 | 차단

    렉이면 마신도 한가닥하는데.. 칼로소님을 보기 위해 마신으로 전직!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새빨간빅팜 | 카인 2018.04.09 (09:06)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넨넨스메 | 카인 2018.04.09 (09:19) | 신고 | 차단

    신고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붉은대검마 | 바칼 2018.04.09 (09:41)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흰수엳고래 | 카인 2018.04.09 (10:13) | 신고 | 차단

    신고로 삭제된 너굴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백경찰 | 디레지에 2018.04.09 (11:00) | 신고 | 차단

    칼로소 : "나도 이런 데서 나오기 싫으니까 나 좀 그만 찾아...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수녀핥짝 | 카인 2018.04.09 (11:10) | 신고 | 차단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과학. | 카인 2018.04.09 (11:15)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행성복분자 | 카인 2018.04.09 (11:21) | 신고 | 차단

    언냐들 화이팅!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독실한종교인 | 카인 2018.04.09 (11:43)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실버햄스터 | 바칼 2018.04.09 (13:22)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행성복분자 | 카인 2018.04.09 (13:57) | 신고 | 차단

    누구보다 디시를 사랑하시는..

  • 윈체스터ⓐ | 프레이 2018.04.12 (18:19) | 신고 | 차단

    그러면...다른 웹툰이나 다른 만화들도 저런거 패러디 많은데...너무 트집 잡는게 아닐까요...? 패러디는 패러디일 뿐이에요...

  • 그래도고i인 | 프레이 2018.04.17 (03:26) | 신고 | 차단

    그렇게 불편해서 어떻게 살아? 일상생활가능?

  • 사퍼아프지마 | 카인 2018.04.09 (11:48)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라딘 너무 귀여워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 시로코 2018.04.09 (12:20) | 신고 | 차단

    아 카페배네 나오면 진짜 대박이었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성천자님 | 카인 2018.04.09 (12:23) | 신고 | 차단

    고맙소 언냐들 언냐들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강천 | 카인 2018.04.09 (12:29) | 신고 | 차단

    결국 그 오랜 소망을 제대로 이루지 못한 빠따출렁이 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pacialRend | 카인 2018.04.09 (12:31) | 신고 | 차단

    렉의 갑은 마신인것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실버햄스터 | 바칼 2018.04.09 (13:21) | 신고 | 차단

    dufemdrka gksska vhckr!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하얀시스 | 힐더 2018.04.09 (13:27) | 신고 | 차단

    어째서 시라누이 미워해요....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여스핏사자 | 디레지에 2018.04.09 (14:23) | 신고 | 차단

    공감200%입니다. 지금은 픽스 해줬지요...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Commander_펄 | 카인 2018.04.09 (15:06) | 신고 | 차단

    작가가 시라누이 인식을 까버리네. 그러면 소환몹 많은 소환사, 마신 같은애들도 PC환경 어중간하면 렉먹는건 마찬가진데.. 소재는 생각을 충분히 하셨으면 좋겠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치킨하앍 | 바칼 2018.04.09 (23:21) | 신고 | 차단

    ㄹㅇㅋㅋ 시라누이 인식을 까는거는 ㅇㅈ

  • 타문타문타문 | 카인 2018.04.18 (20:00)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처음으로이전 1 2 3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