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 UCC

  • 던파월드
  • 던파 UCC
  • [영상] 던파 여프리 테마곡 Embracing Me 베이스 연주. [49]
  • 류네링 | 카인

  • 2017-01-19 (22:57) | 14,677 | 신고 | 차단
  • 225523_5880c54b803b4.png

     

     

    225845_5880c615c615c.jpg

     

     

    카인에서 오블리비언을 키우는 류네링 (전 닉네임 : 이게E스포츠) 입니다.

     

    일에 치여서 베이스 칠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잠깐 여유가 생겨서 당일에 나온 여프리스트 테마곡을 연주했습니다!

     

     

     

     

     

    https://youtu.be/I89P3XNHDSc

    동영상 영역입니다. 

     

    ( * 이어폰이나 헤드셋 착용하시고 시청해주세요!)

     * D# 다운튜닝했습니다.

     

    최근들어서 다른 테마곡과 던전 BGM들도 카피중인데

    빠른 시일 내에 한곡 더 해서 돌아오겠습니다~

     

     

    던파곡 커버 이전 영상 -

     

    대전이 테마곡 그 희망의 빛 밴드 커버 : https://youtu.be/TErn78nVuyc

    마창사 테마곡 Crack is Over 3인 커버 : https://youtu.be/IHsHKQ9gJ-I

    던파 10주년 기념곡 늘 그랬듯 베이스 커버 : https://youtu.be/6t6nOT5COMM 

    좋아요 33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빙결사♣ | 프레이 2017.01.20 (22:18)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갈라저라 | 카시야스 2017.01.20 (22:19) | 신고 | 차단

    악보 어디서 구하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쿠왕쿠왕디온 | 바칼 2017.01.23 (00:05) | 신고 | 차단

    그냥 카피하면 될듯함 악보보단..

  • 류네링 | 카인 2017.01.23 (08:11) | 신고 | 차단

    당일에 나오자마자 카피해서 악보는 없습니다

  • Ho|yorder | 카시야스 2017.01.23 (10:12) | 신고 | 차단

    직접 듣고 카피한거

  • 一大一 | 바칼 2017.01.23 (15:44) | 신고 | 차단

    코드를 꼬는것도아니고 진행도 쉬워서 금방 카피하실듯..

  • 챠오스!! | 프레이 2017.01.20 (22:56) | 신고 | 차단

    와우...좋네요...혹시 리드기타도 같이 연주하신건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류네링 | 카인 2017.01.23 (08:13) | 신고 | 차단

    베이스만 연주했어요~

  • 영롱버프 | 카인 2017.01.21 (21:38)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RoadSter] | 디레지에 2017.01.21 (22:39) | 신고 | 차단

    왼손기타 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파파파파아동 | 카인 2017.01.23 (08:36) | 신고 | 차단

    왼손기타가 아니라 왼손 베이스입니다 ㅋㅋㅋㅋ

  • 토핑은두배 | 시로코 2017.01.23 (13:33) | 신고 | 차단

    흔히 사람들이 말하는 베이스도 기타 입니다 베이스 뜻 자체가 낮은 음역대를 부르는 말이지 악기 이름이 아닙니다

  • [RoadSter] | 디레지에 2017.01.23 (14:17) | 신고 | 차단

    베이스는 기타가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걍 편하게 기타라고 말한건데 누가 베이스 인걸 모르나요 ㅋㅋㅋㅋㅋㅋ

  • 레온인다 | 카인 2017.01.23 (15:45) | 신고 | 차단

    앜 기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oadSter] | 디레지에 2017.01.23 (23:54) | 신고 | 차단

    베이스도 기타에 포함된단다 ㅋㅋㅋㅋ 자앙애 티내니? 큰 범주로 기타안에 일렉,베이스,통기타가 있는거고 꼭 이렇게 일일이 설명해줘야 알여쳐먹니? ㅉㅉ

  • 신나게털자 | 바칼 2017.02.01 (23:37) | 신고 | 차단

    근데 베이스 유저로써, 그냥 기타라고 불리는거보다 베이스라 불리면 행복해합니다... ㅋ

  • 우긔b | 카인 2017.01.22 (01:35) | 신고 | 차단

    진짜 좋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너를울릴거야 | 카인 2017.01.22 (09:11)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사르가타나스 | 힐더 2017.01.22 (20:11) | 신고 | 차단

    정말 좋네요... 진짜 좋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안개꽃-★ | 프레이 2017.01.23 (00:11) | 신고 | 차단

    우왕... 너무 좋은데여! 굳굳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징요 | 바칼 2017.01.23 (01:13)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fini | 힐더 2017.01.23 (01:26) | 신고 | 차단

    굿굿 몃져요 베이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한량민 | 디레지에 2017.01.23 (02:5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G소닉 | 카인 2017.01.23 (07:22) | 신고 | 차단

    손통통하니 귀엽다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애버라스 | 프레이 2017.01.23 (07:53) | 신고 | 차단

    왼손베이스...!! 마치 케이온 미오를 연상케 하는구뇨!!터치도 좋고 타임도 정확하고 좋은 연주 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anterior0 | 카시야스 2017.01.23 (10:11) | 신고 | 차단

    완전 잘하시네요 베이스 들어가니깐 곡이 부드러우면서 웅장해지는 느낌이네요 베이스 소리 좋네요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N= | 바칼 2017.01.23 (10:2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하유란 | 안톤 2017.01.23 (10:27) | 신고 | 차단

    쩔어 카피 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천계_신사 | 안톤 2017.01.23 (10:3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武鉞 | 카인 2017.01.23 (11:13) | 신고 | 차단

    저도 밴드에서 베이스다루고있는데 코드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ㅠㅠice8520@naver.com 여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햄버거는맥날 | 프레이 2017.01.23 (15:20) | 신고 | 차단

    그냥 저 영상 보시면서 듣고 보면서 따시는게 더 편하실거라 생각합니다생각하시는것 만큼 어렵지 않아요 슬랩이 있는것두 아니구 ㅋㅋ저도 밴드에서 드럼과 베이스 다루고있습니다!

  • 武鉞 | 카인 2017.01.24 (02:34) | 신고 | 차단

    흠... 넥이잘 안보여가지구요 ㅠㅠ

  • [eDna] | 카시야스 2017.01.23 (11:18) | 신고 | 차단

    와 멋잇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섺파 | 바칼 2017.01.23 (11:23) | 신고 | 차단

    배뽈록 귀여웡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 카인 2017.01.23 (11:43) | 신고 | 차단

    동시에 트니까 기모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커피맛난우유 | 디레지에 2017.01.23 (11:58) | 신고 | 차단

    베이스 잘치시네요!! 좋아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버프공학 | 카인 2017.01.23 (12:07) | 신고 | 차단

    솔직히 여프리 테마곡 좋은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죽창용사 | 카시야스 2017.01.23 (13:20) | 신고 | 차단

    잘 듣고갑니다^^아이바네즈 베이즈 가성비 갑이네용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천장구 | 카인 2017.01.23 (14:43)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전체 | 바칼 2017.01.23 (14:5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블러★ | 프레이 2017.01.23 (15:06)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악마꿀벌님 | 카인 2017.01.23 (15:34) | 신고 | 차단

    레쉬폰 해주세요 레쉬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耶』혜은 | 카인 2017.01.23 (17:5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프리스트모집 | 프레이 2017.01.23 (19:2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검보기 | 힐더 2017.01.23 (20:55) | 신고 | 차단

    혹시 녹음 어떻게하셧나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류네링 | 카인 2017.01.23 (23:14) | 신고 | 차단

    오인페 사용해서 앰플리튜브 시뮬로 녹음했습니다

  • AVIstar | 카인 2017.01.23 (21:38)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바밤바밥 | 디레지에 2017.01.23 (21:53) | 신고 | 차단

    저도 베이스치는데 엄청 깔끔한 소리네요 ㅠㅠ 귀커버 할려해도 너무어렵던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세빵. | 카인 2017.01.23 (22:32) | 신고 | 차단

    largo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