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 3줄요약
1.거너도 바벸정돈 홀딩이랑 짤무적되게 해줘라(짤무적도싫으면홀딩이라도)
2.남런처의 사라진 게틀내놔
3.슈타도 내놔
4.나이는 시시콜콜한 숫자따윈 신경쓰지않음
오늘 트슈학자로 파죽노 도는데
바닥에 샷건쏴재끼는거랑 공중에폭탄뿌리기, 칼찔러넣기만해도
무력화게이지잘까고 잡몹부터 보스까지 다 홀딩되는걸 보고 킹받아서글씀
킹직히 양심이 잇으니까 거너 퍼니셔의 로우킥으로
내 몸보다 배는 큰 굇수들 잡기되게해달라고는 안하겟음
근데 바베큐정도는 무력화게이지까고 잡기도 되게 해줘도 되는거 아니냐,,,
※남여 거너 둘다 잡기의 경우(퍼니셔,바벸,스프리건)첫타격후 특정조건이 채워져야 홀딩이됨
일반몹(이라쓰고 그냥 잡기가 되는 구)몬스터)의 경우는
원래 바베큐 모션써주고 잡기 불가몹같은경우엔
잭스파이크 맞은적한테 일반게틀같은 모션 달아줘서 짤무적이되든
그거도 해주기싫으면 그냥 무력화 게이지라도 까게 홀딩이라도 시켜줫음좋겟음
거너신캐인 어썰트가 이런걸 잘구현해 놧는데 사상최강의 퍼니셔가
잡기기술이면서 잡기불가인 적한테도 딜이 박힘(랩제가 높아 긴쿨이 옥의티)
그만큼만 해달라고,,,,
게다가 내 런붕이도 뻇어간 게틀다시 써보고싶다
야발 잃어버린 로망권을 돌려달라!!
슈타도 뻇어가더니 게틀마저 가져가냐!!!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